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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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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BM제네빠 24.04.02 16:57 답글 신고
    전비따른 등급제 전에 배터리 주행거리 현실화가 먼저 아닌가? 띨박들이 일을 거꾸로하네..
  • 레벨 대위 3 E100 24.04.02 19:36 답글 신고
    한국 복합주행 표시가 그나마 현실적인 거임

    유럽보면 같은 차종이 한국보다 100km이상 길게나옴
  • 레벨 준장 서태슥이 24.04.02 19:56 답글 신고
    근데 전기차 오너들 보면 자기 일상 주행거리 내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400 키로 내외면 크게 불편하지 않답니다..
    불필요하게 무거운 배터리를 많이 싣고 다닐 필요는 없죠..

    내연기관도 주행거리가 길다는것은 연비의 효율보다 연료탱크가 큰차량들이 많죠...
    모든 면에서 앞으로는 전기차가 우세하다고 보여 집니다.
  • 레벨 중사 2 퇴물사이비트럭 24.04.02 23:38 신고
    @서태슥이 훌륭하신 지적입니다. 니로EV 탈때보다 EV9 타니깐 좋은점이 주행거리도 거리지만 빠른 충전속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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