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같은 회사는 이윤을 매우 추구하는 회사다 보니 저런 차는 만들 수 있더라도 내놓지는 않겠죠.
이런 차를 만들면 만들면 만들수록 손해다 보니...
현대는 전기슈퍼카를 만들 기술이 아예 없을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 생각합니다.
tcr이나 wrc같은 모터스포츠 경기로 쌓아놓은 기술력도 있을 테고, rm 시리즈나 이번에 만든 n비전74를 통해 축적한 기술력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 차량들을 통해 비록 컨셉카나 레이스카지만 현대의 기술력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구나를 느꼈습니다.
하지만 현대가 슈퍼카를 내놓고 있지 않은 이유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돈이 안돼서입니다.
현대는 제네시스 쿠페라는 국산차에서 유일무이한 후륜 쿠페를 만들었지만, 이 모델의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손해만 나고 멀쩡한 젠쿱이 없다 보니 양카라는 암울한 이미지만 생성시키게 했죠.
그 이후로는 쿠페나 스포츠카 모델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현기제네시스는 앞으로 전기 슈퍼카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익성은 물론 없겠지만 자동차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이미지가 높아지기 때문이고 이는 곧 판매량의 증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젠쿱같은 경우, 비록 양카라는 이미지를 얻었지만 그와 동시에 현대의 이미지도 같이 높아젔습니다.
하지만 현대는 이미지보다는 수익성을 추구하거 있는 회사다 보니 슈퍼카는 절대로 출시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많으니까 손해를 감수할 수 있는 거죠.
현기같은 회사는 이윤을 매우 추구하는 회사다 보니 저런 차는 만들 수 있더라도 내놓지는 않겠죠.
이런 차를 만들면 만들면 만들수록 손해다 보니...
현대는 전기슈퍼카를 만들 기술이 아예 없을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 생각합니다.
tcr이나 wrc같은 모터스포츠 경기로 쌓아놓은 기술력도 있을 테고, rm 시리즈나 이번에 만든 n비전74를 통해 축적한 기술력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 차량들을 통해 비록 컨셉카나 레이스카지만 현대의 기술력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구나를 느꼈습니다.
하지만 현대가 슈퍼카를 내놓고 있지 않은 이유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돈이 안돼서입니다.
현대는 제네시스 쿠페라는 국산차에서 유일무이한 후륜 쿠페를 만들었지만, 이 모델의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손해만 나고 멀쩡한 젠쿱이 없다 보니 양카라는 암울한 이미지만 생성시키게 했죠.
그 이후로는 쿠페나 스포츠카 모델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현기제네시스는 앞으로 전기 슈퍼카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익성은 물론 없겠지만 자동차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이미지가 높아지기 때문이고 이는 곧 판매량의 증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젠쿱같은 경우, 비록 양카라는 이미지를 얻었지만 그와 동시에 현대의 이미지도 같이 높아젔습니다.
하지만 현대는 이미지보다는 수익성을 추구하거 있는 회사다 보니 슈퍼카는 절대로 출시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U8은 SUV…
U9은 슈퍼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