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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truck&No=98006
개발비 인가요
무슨 이유때문 인가요
예를 들자면 덤프트럭이나
t150듀티~ 이런 차들처럼
뒷바퀴들 돌출되어 있는
형태라면 안정감 있어 보이던데요
특히 2톤급 트럭들 보면
바퀴가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언발란스 하고 이상하더라고요
과거에 기아 2.5톤 트럭들 대가리는
작지만 짐칸이 넓어도 짐칸에 맞게
바퀴 양쪽 폭을 오버사이즈처럼 설계 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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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이 1톤보다 넓어지면 3.5톤 이런 차들
처럼 뒷바퀴가 오버사이즈처럼 프레임 사이즈
에 맞게 따로 개발을 왜 안했을 까 이거요
설명이 어려웠나요
1t차 적재함 오버사이즈가 나오게된 계기가 생수통박스 사이즈에 맞게나온게 시작일 겁니다.
적재함제작 오차허용이 3%.5%? 정확하진 않은데 이걸 이용해서 23t. 15,7루베 적재함 제작을 했었습니다.
같은 베이스죠. F150은 뒷타야가 싱글,
듀티는 뒷타야가 두짝이 들어가니 싱글모델보다 타이어 하나 사이즈만큼 어쩔 수 없이 돌출된거지요.
타이탄 말씀하셨는데 현재 나오는 차량 중 마이티큐티가 캡이 작고 뒷바퀴가 앞 보다 꽤 튀어나와 있어요. 캡이 작아서 불편하지만 서울 골목누비기엔 좋지요. 단축은 차이가 안나는데 장축같은 경우 타이탄같이 뒷바퀴가 툭 튀어나와 굉장히 언발란스 합니다 뒤에서 보면...
그리고 캡이 넓어지고 커지면서 오버사이즈 될 이유가 없습니다. 1축이 2축 불어난만큼 커졌으니까요.
바퀴축을 오버할 만큼 부하를 줄 정도는 아니예요.
판스프링 갯수가 다르고 드럼사이즈가 다를뿐..
아... 뒷바퀴의 경우 복륜 간격이 다를듯하네요
차값도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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