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쓸줄 몰랐습니다..
우선 자동차 네이버 카페에 한번 자문을 올려봤는데 5:5여서 마지막으로 이렇게 글 올려보여요..
와이프가 자동차 사고를 났습니다. 와이프가 억울해 하며 잠을 못잘길래 우선 이겨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선배님들에 의견에 따라 수용도 할것이며 앞으로에 대처 방안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동영상은 제가 합친것이며 앞 부분은 제 차량이며 12초 뒤부분 부터는 상대방 차량입니다.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경찰 접수를 하였는데. 경찰에서는 저희쪽이 가해자라고 합니다
선 진입 및 회전 교차로 위반 이야기하면서 제가 가해자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한문철님 한테도 의뢰를 해봤느데 한문철님이 명예 의원 답변으로는 제가 피해자라고 주장해주십니다.
한문철님 명예의원 답변에 따르면 보이지 않더 차량이 블박차 뒤를 때릴것을 예상할수도 피할수도 없다고 등등 주장해주시면서 제가 피해자로 이야기 해주십니다..
그래서 현재 분심위 진행 및 1차 소송까지 생각하면서 앞으로 어케 대처를 해야할지 선배님들에게 문의 드려요..
만약 선배님들이 제 와이프가 잘못했다는 의견이 더 많으면 선배님들 의견에 따라 인정하겠습니다..
와이프 입장에서 대변 하면 회전교차로 진입시 상대방 차량이 안보였습니다. 또한 상대방 블랙박스 영상을 보니 빠른 속도로
진입을 했습니다. 경찰에서는 회전교차로 속도가 30인데 상대방 차량 속도가 37이여서 과실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또한 상대방 차량이 2차로 진입하여 2차로로 유지하며 나갔어야 했는데 2차로에서 1차로로 변경후 나갈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