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월말 차량운행중 포트홀을 밟아 휠손상과 타이어 펑크가 발생.
2. 견인서비스를 이용해 가까운타이어 가게에서 교체 받은 뒤 복귀.
3.평택시흥고속도로 홈페이지 민원서비스에 사고 정황 및 위치, 관련사진, 블랙박스, 타이어교체영수증 등 민원을 올림.
4. 어떠한 답글과 피드백 없고 처리중이라는 글자만 3달째 뜸
5.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1661 5688번호로 3달간 문의전화
6. 사고보상담당자 번호알려줌. 3달동안 단한번도 받지않음.
7. 연락할곳이 홈페이지1661 5688밖에 없어 다시 문의.
전화번호와 차번호 알려달라함. 3달째 연락없음
8. 이렇게 연락이 안되면 내가 누구랑 보상관련해서 이야기를 해야되느냐? 물으면 자기는 담당이 아니라모르겠다. 보험회사를 통해 구상권청구해라. 연락처 남겨주면 담당자 전달하겠다. 무한반복. 연락안됨.
9.결론: 민자고속도로에서 포트홀 및 시설관리 미흡으로 인한 사고나면 보상 받기 쉽지않다! 보상받으려다 속터져 죽는다!
10. 지자체 민원올려도 별반응없고 똑같다는 글이 있네요.. 그냥 시민들만 억울한 상황이네요. 저는 더 이상 스트레스받기 싫어 포기하렵니다. 이런걸 노리는거 같네요. 질려서 나가떨어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