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1월 20일 6시 40분경 한화오션 서문 근처에서 발생한 

사고피해자 조카입니다.

 

www.youtube.com="" watch?v="xfqohvYmEJ0"" target="_blank">https://www.youtube.com/watch?v=xfqohvYmEJ0

한문철TV 처음부터 소개된 영상 속 피해자 가족입니다.

 

 

가해 차량은 빨간불에 보행자신호 초록불임에도 속력을 줄이지도 않고 달려와 저희 삼촌을 차로 치었고,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시던 삼촌은 충격으로 몸이 붕 뜬 이후 헬맷 착용임에도 뇌출혈로 그 자리에서 사망하셨습니다. 가해자는 정지 이후에도 아무런 구호 조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가해자는 차를 멈추려 하지도 않아 목격하신 분들이 차를 세웠고, 사고현장에 있었던 사람들은 가해자 술 냄새가 너무 많이 난다고 얼른 신고를 하라했다고 합니다.

 

경찰이 오고, 삼촌은 당시 크게 숨을 쉬셨지만 이미 뇌손상이 심하여 사망하신 상태였으나, 겉으로 보기엔 심폐소생술과 약물투여로 심장은 뛰어서 사망사고로 판단을 안했으며, 가해차량 도주 의심도 없고 음주측정 당시 정상으로 판단되어 불구속 되었답니다.

 

그러나 삼촌은 이미 돌아가셨고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이 정말 불구속이 맞나요? 

저희가 채혈측정도 요청했는데 가해자가 거부를 했다고 합니다.

주변에서도 술냄새가 났다하고 정말 본인이 떳떳했다면 채혈측정에 응했어야하지 않을까요.

가해자는 이미 거제도에 거주하던 주민이고 30대 여성이라고 합니다. 초행길이던 초행길이 아니던 떡하니 빨간불이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건너고 있는데, 말이 안됩니다.

조금이라도 더 늦었다면 더 많은 사상자가 나왔을겁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가해자는 뭘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불구속 상태기에 운전을 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과 조차 하러 오지 않고있습니다..

정말 양심이 있다면 자기가 맞아죽더라도 사과하러 와야하는 것 아닐까요?

저희는 한시가 급한 상황인데 장례식도 치뤄야하기에 아무것도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사건 재수사  들어가게, 가해자가 제대로 처벌받을 수 있게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억울한 저희 삼촌 마음 편해지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