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에서 이동하였습니다.)
(사고 게시판이 있는지 처음에 알지 못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늘 글만 한번씩 읽으면서 많은 것들을 배워오다..
제게 너무 급작스러운 일이 생겨 조언을 구합니다.
지난 금요일 자정 무렵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던
제 차량과 제 차 뒤에 있던 벤츠 s580을 음주운전차량이 추돌하였습니다.
충격이 너무 커서 주차되어있던 제 차는 2미터 정도 앞으로 나왔습니다...
확인해보니 차량수리비는 2억이 조금 안되게 필요하여 전손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경황이 없어 조금 부서진줄 알았는데 하체가 완전히 박살났고 부품비만 1.5억이 나왔습니다..
상대방측은 어떤 연락도 없고. 상대 보험사에서는 가해차량의 보험한도가 2억이라 벤츠 차주님과 비율보상에 들어간다합니다.
심지어 등급표가 있다면서 제 차 가격을 21500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제 차는 출고가 3.9억에 잔여리스료가 1.8억이 남은 우라칸입니다.
총 키로수는 1만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대로라면 저는 2억 미만의 보상금액에 필요하다면 제 돈을 추가하여 잔여리스료를 납부하고 제 손해에 대해 형사와 민사를 진행해야합니다.
차는 입고되었는데 보상한도 문제와 가해측의 무대응으로 전 렌트조차 못하고있고, 서울에만 있는 수리센터 특성상 상대방 보험측이 이송비용 조차 거부하여 제돈으로 150만원으로 부산에서 서울까지 견인했습다.
차량 시세평가부터 진행해야한다는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난감하고 너무 속상합니다.
어려운 일들이 풀려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도 시켜주고, 와이프와 즐겁게 드라이브하기 위해 어렵게 결정했던 제 드림카가 이렇게 어이없이 사라지고... 가해측과 보험사의 대응 방식이 저를 너무 힘들게 합니다.
경찰서에서 피해 진술서를 쓰고 나오는데 숨이 막혀오는것을 느꼈습니다.
조언을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구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답답한 마음에 평소 여러 정보를 얻던 게시판에 글을 적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