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한것은 러시아와 북한이 동맹이 된 것입니다.
중국이 북한과 동맹인건 다들 아실테고, 중국은 공공연하게 북한이 침공받으면, 참전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발언 해왔습니다.
여기까지는 다들 아시는 내용이고 디테일하게 파고 들겠습니다.
과거에 벌어진 한국전쟁에서 중공군은 의용군으로 참전했고, 이것은 공식적인 참전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중국은 북한과 동맹입니다. 마찬가지로 서류쪼가리가 어떻게 되어있던 간에, 북한군이 우크라이나전쟁에 비공식적인 참전을 하면 러시아와 북한은 동맹이 된 것이지요.
이해가 안되시면, 미국과 유럽의 관계를 보시죠. 미군이 전쟁을 하면 프랑스, 영국, 독일이 참전을 합니다. 북한과 러시아의 관계과 미국과 유럽의 관계처럼 된 겁니다. 이해 되시나요?
침공을 받았을때만 중공군과 러시아군이 개입을 한다? 그럼 한국전쟁에서 우리가 침공을 했나요? 우리가 침공당했음에도 중공군은 참전을 했고, 당시 쏘련군도 공군이 참전을 했으며, 무기까지 대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벌어진 전쟁에서 이들은 공식적인 참전도 아니고 어정쩡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과거 쏘련은 미온적인 참전만 했지요.
지금...
러시아가 벌인 침략전쟁에 북한군이 참전을 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도 북한이 전쟁을 벌이면 참전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내포합니다. 또한 북한이 전쟁을 하면 중공군은 거의 자동개입 입니다. 중국은 내심 싫어도 참전입니다.
현재는 한반도를 둘러싼 상황이 미묘해졌습니다.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지도 모른다는 위기가 팽배해진 지금에 와서는 중국 입장에서는 한국이 눈에 가시가 되어 버렸습니다.
위의 가능성들을 따져 봤을때, 한국은 핵무장 국가인 러시아, 중국, 북한 3개국의 위협에 직면한 겁니다. 우리의 동맹은 미국이 유일합니다. 산술적으로 따져봤을때 핵무장 3개국을 미국 혼자서 감당할 수 없습니다.
일본을 끌어들이게 되면, 그렇지 않아도 영토적 야욕을 버리지 않는 일본은 기회를 틈타 한반도를 노릴지도 모릅니다. 과거 한국전쟁이 끝나자 마자 어수선한 틈을 타서 일본 순시선이 독도에 상륙작전까지 감행한거 아십니까?
아시겠습니까? 한반도 내부 분열로 인해서 러시아, 중국, 일본이라는 세계 강대국을 한반도로 끌어들여 버린겁니다.
방법은 두가지가 보이는데, 러시아가 망할때까지 한국에서 무기를 대주던가. 아니면 그냥 굴복하는 겁니다. 두가지 방법 다 암울한 미래만 그려집니다.
그래서 상황이 심각한 겁니다. 유럽은 과거 주축군을 떠올리며 애써 상황을 부정하고 싶을 겁니다.
인정하는 순간 이것은 동맹을 구축해 전쟁을 해야 하는 상황이고, 만약 저항하지 않으면 굴복하는 것입니다.
미국과 유럽이 저항을 한다면 3차세계대전을 하는겁니다.
전쟁이 예측불가로 번지고 있는 겁니다.
멍청하고 순진한 민주당은 아직도 상황의 심각성을 간파 못하고 있겠죠. 그들은 눈앞에 기회주의자 친일파를 보면서도 자신들처럼 도덕 따지는 사람인줄 아는 순진무구한 작자들입니다.
세상은 아름다우며, 모든 인간은 도덕적이라고 믿고 있겠죠. 동화속 상상의 나라에서 사는 인간들 같습니다.
지금은 비밀 작전도 불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수 틀리면 비공식적으로라도 무기지원을 해야 하고, 북한군의 개입이 확인되는 순간 우리도 우크라이나군에게 무기를 대주는 지경에 몰릴지도 모릅니다.
지금 이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게 뭐죠? 민주당은 과연 생각이 있습니까? 친일파들에게 우리의 운명을 맡길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