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S같은 사이코패스에게는 무대응이 답이고 비웃어주는게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하수에게 한수 가르쳐주기 위해 조목조목 사실을 바로 잡습니다.
0. 동부지역 사람들이 젤란쉐끼의 억압에 못이겨 독립을 요구
-- 사실이 아니며 늘 그렇듯이 거짓말 하고 날조하는군요. 동부지역이 아니라 돈바스 지역입니다. 동부지역은 우크라이나 중간을 가르는 강유역인 드네프로 강 동쪽 전체를 동부지역이라고 하고 돈바스는 러시아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지역이죠. 그 지역에서 발생한 돈바스 내전의 역사는 이미 15년차입니다.
훨씬 그 이전에도 갈등조짐이 있었지만 본격적인 것은 유로마이단 혁명이 일어나고 과도정부가 구성되면서
본격적으로 돈바스 내전이 발생한 겁니다. 젤렌스키가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 출신이고 젤렌스키에게는 러시아인 친구들도 많이 존재합니다. 그에게는 동부지역이 낯설은 지역이 결코 아닙니다. 젤렌스키는 2019년도에 대통령에 당선되었고 그가 억압을 했다? 사실이 아닙니다.
1. 젤란쉐끼가 아조프 연대를 투입시켜서 동부지역 국민들 학살 함
( 동부지역이 친러지역이므로 침략은 젤란쉐끼가 먼저 하였슴 , 침략자는 우크임
, 그 후 젤란쉐끼가 자신들 세력의 장기집권을 위해서 나토 가입을 천명함
, 러시아는 "우크가 나토 가입시에 전쟁도 불사하겠다"라고 이전부터 수차례 경고함 )
-- 역시 거짓말 투성이고 날조입니다.
젤렌스키가 아조우 연대를 투입시킨게 아닙니다. 젤렌스키가 정권을 잡기 훨씬 이전에 이미 아조우 연대는 우크라이나 정규군으로 편성이 되었고 우크라이나 국방부 소속이 아닌 내무부 소속으로 돈바스 내전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학살 또한 사실이 아닙니다. 물론 횡포는 했다는 사실이 전해지긴 합니다.
자꾸 동부지역이라고 하는데 이는 PUSS가 무뇌아인데다가 무식하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나토가입은 우크라이나 인민들의 열렬한 요구사항이었습니다.
대선 때에 맞붙은 현역 대통령 포로센코, 대선주자 젤렌스키 모두 나토가입을 공약으로 내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우크라이나의 EU가입, NATO가입은 우크라이나 인민들의 열망이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그 이전에 친러정권의 부패, 무능, 비리 때문이었습니다.
2. 결국 푸틴이 동부지역 국민들을 보호하고 자국의 방어권을 지키기 위하여 특수군사작전을 시행함
-- 동부지역이 언제부터 러시아 국민이랍니까? 역시 PUSS의 사이코패스다운 거짓말입니다.
우크라이나 영토인 크름반도를 러시아가 침탈했고 여러가지 이유와 동기 때문에 푸틴이 우크라이나 영토를 침공한 것입니다. 자국의 방어권? 동부지역이 러시아 땅입니까?
러시아군대가 수도 키이우까지 포위한 사실이 있고 우크라이나는 가까스로 수도를 지켜내었죠. 우크라이나에 국제여단이라고 있엇던 것 아실 겁니다. 이 국제여단에 각국의 군출신들이 지원해서 함께 키이우를 방어하는데 공을 세웠죠.
대한민국 국적자 여러명이 우크라이나 국제여단으로 들어가서 전투를 벌인 바 있습니다.
3. 러시아가 키예프 코 앞까지 진입하자 겁먹은 젤란쉐끼 협정을 제안함
, 순진한 러시아는 그 말을 믿고 철수함, 협상 테이블에서 대기함 ( 이때 러시아가 큰 실수 한거임, 안타까움 )
-- 러시아의 목표는 키이우 정권 실각이었습니다. 그러나 실패했죠.
대통령인 젤렌스키를 잡을려고 했고 유럽에서는 망명까지도 제안했지만 젤렌스키는 이러한 제안을 거부하고 서부지역으로 피신을 했죠. 그리고 현재의 총사령관 러시아인 출신인 시르스키가 수도를 지켜내고 제 2의 도시 하르키우까지 수복을 했습니다.
4. 영국 총리가 젤란쉐끼 꼬득임( 우리가 지원해줄터니 우리만 믿고 전쟁하라고 함)
-- 역시 거짓말이자 가짜뉴스입니다. PUSS이놈이 말하는 것은 죄다 엉터리 뿐입니다.
5. 젤란쉐끼, 러시아와 약속 어기고 동부지역 침략개시
-- 우크라이나 영토를 침략한 러시아는 동부지역을 대부분 장악하고 이 중 돈바스 지역은 철통같이 수비하죠.
그러면서 우크라이나 남부도 러시아 수중에 놓여지게 됩니다. 러시아는 크름반도로 이어지는 회랑 지역을 설계를 하죠.
그리하여 러시아는 마리우폴을 점령하게 됩니다.
우크라이나는 서방측의 지원을 받아서 대공세에 돌입합니다만 전력의 열세 때문에 실패합니다.
젤렌스키가 자국의 영토를 탈환하려고 한게 침략이라? 침략이라고 하는 거 자체가 무지하고 무식하고 머저리같은 대가리에서 나오는 거짓말입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핵무기를 포기하는 조건으로 우크라이나의 영토를 보전해주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 약속을 철썩같이 믿고 핵무기를 포기합니다.
러시아는 그 약속을 어기고 우크라이나 영토를 침략한 것입니다.
6. 발끈한 러시아, 동부지역 일대를 탈환, 그 후 현 전선 상황에서 서로 버티는중..
-- 역시 거짓말입니다. 이미 러시아는 퇴각하면서 돈바스 지역에다가 참호, 장애물 등등을 설치하면서 우크라이나 공세를 차단하죠.
7. 자급자족이 가능한 러시아는 잘 버티고 있으나 , 빚으로 연명하는 우크는 점점 더 상황이 안좋아짐
-- 러시아가 자급자족은 우크라이나의 자급자족보다는 더 낫긴 하죠.
서방세계가 러시아를 침략자로 규정하고 러시아 제재에 연대를 하죠. 러시아 자산을 동결하고 러시아와 거래를 끊습니다. 러시아 지역 내 기업들이 철수를 하죠. 대한민국도 같이 연대하고 철수를 하고 말이죠. 여기서 UN의 역할은 별로 없습니다.
UN회원국들이 일치단결해서 러시아 제재에 동참한 것도 아니었고 말이죠.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하여 수혜를 본 나라들이 꽤 됩니다. 미국, 인도, 노르웨이, 대한민국, 이란, 중국, 등등 말이죠.
우크라이나는 상황이 대단히 안 좋은건 사실입니다만 발트3국의 지원이 대단히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네덜란드가 군사무기를 지원했으며 덴마크 벨기에 독일 영국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폴란드 등등이 군사무기를 제공을 했습니다.
물론,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이게 다 빚이죠.
그런데 우크라이나 입장을 살펴보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는데 머라도, 지푸라기라도 잡아야죠.
발트 3국의 지원은 동앗줄이엇고 서방 측의 무기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6.25 전쟁 때에 우리나라를 도와준 서방세계처럼 말입니다.
우리나라도 빚을 많이 지었죠. 그래서 지금 에디오피아에 가서 은혜를 갚고 있고 뛰르끼예에 가서 은혜를 갚고 있다고 하죠?
8. 결국, 젤란쉐끼 우리 한국까지 끌어들일려고 개사기치는중
( 우뽕넘들 젤란쉐끼 많이 많이 도와주라고 빼엑~ 빼엑~ 거리는중 )
-- PUSS가 하는 말들은 하나같이 거짓말에 사실날조에 왜곡에 그야말로 유치찬란하며 똥칠을 하고 있군요
젤렌스키가 대통령의 자격으로서 자기 나라를 지켜내려고 하는 것은 비난할게 아니라 오히려 칭찬해야 한다고 봅니다.
누구처럼 우크라이나 군대를 작전권이 없는 군대로 만들어 놓은 것도 아니고 말이죠.
젤렌스키가 미국에 가서 구걸하고 유럽에 가서 구걸하고 그래서 없는 살림에 F-16까지 제공받았습니다.
이 정도면 젤렌스키를 아무리 비난하고 싶어도 비난할 수 없는 겁니다.
그가 무기 뿐만 아니라 전투병력까지 파병해 달라고 요청하지만 미국이나 유럽은 확전을 염려하여 동의하고 있지 않고 있죠.
러시아가 전쟁이라고 하지 않고 특별군사행동이라고 한 것은 푸틴 나름대로 계산을 한 겁니다.
푸틴 역시 확전을 겁내고 있고 서방측의 참전을 두려워 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만일 참전하면 핵무기 쏘겠다고 협박하고 있는 겁니다.
그런 푸틴이 비열하게도 북한군을 러시아군으로 위장하면서까지 참전시켰죠.
최근 북한군 장교 6명이 사망했고 며칠 뒤 북한군 장교 8명이 전사했다는 자료도 나왔습니다.
북한군 18명이 탈영했다는 소식도 들리고 말이죠.
그 먼 아시아의 나라의 군인들이 그 먼 유럽까지 가서 개죽음 당하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9, 우크넘들 도와주다 난중에 남북한 사이에 군사적 충돌(만일에 전쟁?) 벌어지면
, 젤란쉐끼는 그때 가서 모른척하고도 남을 넘임ㅋ
( 개인적 바램으로는 이곳 우뽕넘들 12,000명 전부 끌어다가 우크 총알받이 보냈으면 좋겠슴ㅋ )
-- 절대로 그럴 일은 없습니다.
남북한 사이에 군사적 충돌?
젤렌스키가 모른척하고 남을 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 역시도 젤렌스키가 모른 척 할거 같습니다.
우리 코가 석자라서 우리는 니네 도와줄수 없다. 대신 밀가루는 많이 보내주겠다.. 할거 같네요
대한민국은 우크라이나에 군사무기를 절대로 제공해주어서는 안됩니다.
선제적이란 말이 무섭네요. 선제적으로 제공해주어서 안됩니다.
하지만, UN의 결의가 있고 UN의 이름으로 우크라이나에게 군사무기가 제공이 된다면
그 때 가서도 대한민국이 군사무기 지원해줘도 늦지는 않습니다.
UN의 이름으로 제공하는 것은 러시아가 대한민국을 비난할 근거가 되질 않아요.
많은 나라들이 UN의 결의에 따라 회원국들이 무기 보내주고 우리도 그 사이로 꼽싸리 껴서 보내주는 것은 명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한반도에 만일 군사적 위기가 올라가면 그건 러시아의 책임을 부정하기 어렵습니다.
그러한 러시아를 물고 빠는 러뽕들은 매국노에 반민족행위자이며 나중에 북한과 결탁할 가능성도 높다고 봅니다.
러뽕들을 우크라이나 총알받이로 갖다 썼으면 합니다.
반박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