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동생이 24년8월에 볼보XC40 흰색 차량을 받아서 

한달정도 지났을때 운행중 멈추는 현상 발생 안전히 먹통이 되어서 아무런 기능을 못하는 현상 발생하여 서비스센터로 견인됨.

소프트웨어 오류라며 다시 세팅하며 이러한 문제는 업데이트로 해결된다고하며 업데이트 일정 알려주겠다고 함.

25년2월인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없음.

지금도 언제 멈출까봐 불안해하면서 운행중.

 

두번째 문제 

한달정도 지나면서 앞뒤범퍼색이 누렇게 변하는 황변현상 나타나기 시작 지금까지 색이 조금씩 변하고 있음.

서비스센터는 도색을 해주겠다고 하는데 출고된지 한달밖에 안된차를 도색을하겠다고해서 안된다고 했더니 그럼 해줄수있는 해결방법이 없다고 하며 알아서하라고 함.

 

세번째문제 

25년1월에 소음기에서 녹 발생 6개월이 지난 상황에서 상당히 많이 진행된 녹 발견...

 

이러한 문제들을 지금까지 싸우고 있으며,

동대문지점장 면담을 요청했지만 아무런 대답이 없고

담당자는 마음대로 하라고 함.

소비자원에 고발한 상황 임.

 

볼보라는 세계적인 회사의 차량의 품질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지 ... 

가장 기본적인 품질에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참 어이가없어서 말도 안나오네요,

기본의 품질도 못 지키는 볼보.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때의 대처방법의 무지함함의 

1000003566.jpg

 

 

1000003564.jpg

 

 

1000003563.jpg

 

 

1000003561.jpg

 

 

1000002424.jpg

 

 

1000002425.jpg

 

볼보. 

너무 화가 나네요.

 

이글을 읽으시는분들은 볼보 구매하지마세요.

볼보를 대체할수있는 차는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