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 와이프 생일 기념 백화점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저녁을 먹으면서 쇼핑을 하고 다시 집에 가기 위해 유모차 를 트렁크에 넣고 봤더니 바퀴가 이런식으로 돌아가 있었습니다...?..
분명히 백화점 도착해서 유모차 꺼낼떄 까지만 해도 문제 없었는데 내려오니 이렇게 되어잇엇습니다.
와이프랑 애기먼저 택시태워 보내고 렉카를 불러서 확인했더니 녹이 나서 리어 멤버가 끊어졌다고합니다.....
주차했을 때 발견해서 다행이지 주행중에 애기태우고 있었으면 정말 큰일날뻔햇다고, 천운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기사님 15년 생활하면서 멤버끊어진건 살면서 처음본다고 하여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로우암은 이해를 하겠는데 멤버가 끊어진건 정말 말도 안된다며 사업소 문의하라고해서 전화 했는데 멤버는 3년 6만km까지만 보상이고 그 외에는 폐차하시는분들이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리어 멤버가 제가 알기로 차를 리프트에서 띄울때도 고임목을 대고 올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녹이 낫다고 쉽게 끊 어질 부위는 아니라는건 아는데 정식으로 항의를 해야할까요.... 일단 차는 친한 공업소에 넣어놓고 대기중입니다..
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위치는 대전입니다.
?
7년이라는 세월이 있지만 단순 소모품도 아닌 리어멤버의 용접부위가 녹이 슬어서 끊어졌다는건 제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고 사업소에 문의하니 보통 폐차하는 경우가 있다고 전달해주시길래 그 분도 메뉴얼 대로 답변 주시는 거니 이의제기 하고 싶다고 하니 차는 일단 넣어달라고합니다...... 멤버 용접부위가 녹이나서 끊어지는 일이 흔한 일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