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카티는 스크램블러(Scrambler) 에 기존의 803cc L트윈 엔진 대신 399cc 의 Desmodue 엔진을 적용한 스크램블러 식스티투(62) 를 공개 하였다.
보어X스트로크 72 X 49mm 의 엔진은 2밸브로 구동되며 50mm 구경의 1개의 싱글 쓰로틀바디를 통해 작동된다.
유로4 규제를 만족시키는 이 엔진은 최고출력 41hp/8,750rpm 이며, 최대 3.5kg-m/7,750rpm 의 토크를 발휘하며, 메인터넌스주기는 12,000km 이다.
기본적으로 803cc 의 스크램블러와 대부분을 공유하고 있으며,
배기량이 1/2 가량으로 줄어들었지만 건조중량은 단지 3kg 밖에 줄어들지 않은 167kg 으로,
400cc 이하로 구분되는 면허/차량 체계를 가진 국가를 위한 모델이라는 성격이 더 짙다.
790mm 라는 비교적 낮은 시트고에, 로우시트사양 770mm 와 하이시트 810mm 를 옵션으로 갖추고 있으며,
듀얼채널 ABS 가 전륜 320mm 디스크 + 2포트 캘리퍼, 리어 245mm 디스크 + 싱글포트 캘리퍼와 조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