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유년 1월13일 금요일
온로드존 K.one 님의 VTR250 수리를 위해서 부산으로 향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K.one 님은 일 하시느라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있는 온로드존 JeMiX 님, 데스모드로믹님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갑니다.
네, JeMiX 님은 VTR250 을 타고 가시고,
저는 데스모드로믹님의 엘리사에 얹혀 갑니다.
리버스엔지니어링 도착.
참고로 바이크오와 무관합니다. 바이크오가 있던 자리로 리버스엔지니어링이 확장이전 한것 뿐입니다. ㅠ,.ㅠ
많이들 물어보셔서 ㅠ.,ㅠ;;
밴디트 1200 !!!!!!
아.. 탐나네요 ㅠ,.ㅠ
미쿠니 FCR 에.. 브레이크까지.. ㄷㄷ
네, 아무튼 VTR250 은 수술대에 올랐습니다.
에어필터...
에어크리너 박스내부에 그래도 역류한 흔적들이 없는 것 보니
상태가 나쁘진 않군요!
네, 장인의 손길로 수술중
에어크리너 박스를 걷어내고...
흡기 인슐레이터들이 다 부풀고 굳고 해서...
카뷰레이터가 너무 쉽게 쑥 빠지네요...
이쪽을 통해서 많은 량의 도둑공기가 들어간 듯 합니다.
도둑공기는 이미 카뷰레이터(혹은 쓰로틀바디)를 지나서 흡기포트로 가는 혼합기에
섞여 버리기 때문에 아무리 카뷰나 쓰로틀바디 셋팅이 잘 되어 있어도....
이 도둑공기 하나때문에 전체적인 부조가 나타나게 되죠
아무튼....흡기 인슐레이터가 엉망이네요.
덕분에 VTR250 컨디션이 저속부조가 심했던 걸로 ...
카뷰레이터
전체적으로 년식때문에 고무씰들은 부식이 꽤 되었지만...
나머지 상태는 그리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물론 고무씰들은 모두 신품으로 주문해서 조립시는 신품으로 넣을겁니다 ^^
2번 실린더 하이텐션코일(점화케이블)은 국산이 들어가 있어서
VTR250 순정 하이텐션 코일로 교체 합니다.
다이어프램 상태도 꽤 좋네요 ^^
다행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리버스 엔지니어링에 입고 시킵니다.
그리고 밤에는
창원 2종소형 무료 강습 ...
한동안 연습용 바이크 수리 문제로 중단 되었다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
네, 바이크 표면온도가 영하 3.1도...
그러나 추위따위 열정을 이기지 못합니다.
오늘의 강사 J-FUEL 님의 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후 이른저녁님께서 팻보이를 타고 관전 오셨네요 ^^
아무튼 그렇게 1시간30분여의 강습이 종료되고
집으로 가야죠.. ^^
# 원문 : http://www.onroadzone.com/zboard/view.php?id=photogallery&no=32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