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문철 변호사님은 대한민국 도로질서의 확립을 위해

인용, 참고, 예시 등을 모두 허용하셨습니다. (무단 재업로드 제외)





요즘 기름값 싸니까 계속 이거 생각나더라구요.

3404회

바이크 운전자분들 갑자기 싼 주유소 눈에 띄면 주의하세요.



(여혐! 차별! 이라고 할까봐 차마 김여사라고 못하겠네요. 에고 무서워라...

한국은 이륜자동차를 자동차라고 하지 못하고 김여사를 김여사라고도 하면 안됩니다.)

1차선 쳐막질 하던 여성운전차량 주유소 보더니 갑자기 방향틀음.
1차선에서 막바로 주유소로 건너뛰기 시전!!!!! (2차 3차선 개념따위 없음.)

 
3차선 정주행하던 바이크 운전자 날벼락 쳐맞음.
 

바이크 전손.


라이더 상태

1. 척추 압박골절 3곳

2. 고관절 골절 및 탈골

3. 골반골절, 발목골절

4. 갈비뼈2 곳 골절


가해자년 "오토바이도 잘못!" 타령 70:30 주장

거의 죽은 피해자 겨우 목숨 부지하고 100:0 주장



인정못함 분심위!!! ㅂㄷㅂㄷ!!!!!

분심위 : "그.. 그럼 피해자도 10%"


죠낸 미친 짓거리를 해도 우기면 10% 건질 수 있다는 사례를 남긴 뇌병진 분심위에게 심심한 박수를 보낸다.


최저가 주유소 보이면 긴장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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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해 당하는 입장을 탄압하는 한국법

현재 대한민국 도로교통법은 

이륜차에 매우 불평등한 차별과 탄압을 가하고 있습니다.

사고데이터와 피해에 대한 부분을 명확히 분석하고

논리적이고 평등한 법적대우를 해야 할 것입니다.



이륜차 사고유발 = 지 혼자 죽는 자살 

사륜차 사고유발 = 무작위 사이코패스 살인


[승용차 가해사고 이륜차의 10배 육박]

2018년 가해 차종별 교통사고 (경찰 DB) 

승용차 가해사고 190,208 건, 사망 1,837 

이륜차 가해사고  23,794 건, 사망    410 건

http://taas.koroad.or.kr/sta/acs/exs/typical.do?menuId=WEB_KMP_OVT_MVT_TAG_VTT&patternId=null


(자료출처 : 한국도로교통공단 사고분석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