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
답답해 디지겠습니다
라고 글썻던 사람입니다
휴~~
5월20일
오토바이 새제품 씨티100구입
초기 기름게이지불량
기름이 가득인데 게이지 안올라감2회
교체
뒷브레이크 소음 2회수리
정말다행히 브레이크 소음은잡힘
7월13일 현재
기름절반만 남아 있는데
게이지 가득표시
해당 대리점 더이상 고쳐줄수 없다
본사에 너희들이 서비스 의뢰해라
고객말은 더이상 듣지도 않고 전화 끊음
소비자원전화상담
엔진및 점화 플러그 문제
브레이크 불량
나머지 사항은 교체및환불 규정없고
동일증상 교체 3회이상 부터 접수는
가능 (현재는 고친 건 2회니 불가)
이런 세상에 살고 있네요
기름없는거 모르고 타고 다니다
기름없어 시동꺼져 사고 나면
누가 책임 지는지...
진짜 고칠줄도 모르는 것들이
대리점 한다고 개나소나 이지랄을 하니
고객만 죽어나가는 건지
아! 정말 이런건 공론화좀
할수 없나요?
공론화 되면 본사에서는 다른부서에서
나선다는 소리나 하고
수리 내역서 주라니
대리점본사에 요구해라
본사는 대리점에 요구해라
고객이 지쳐서 더이상 문제 제기 하지
않게 할려는 걸까요
아님 너희들이 해봤자 얼마나
할수 있겠어 너희들 힘 없잖아
이렇게 항상 생각 하는걸까요
진짜 힘좀 실어주세요
어떻게든 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렇게 당하기고만 있으려니
답답해 디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