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Triumph_featherbed_frame_icon1-300x204.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Triumph_featherbed_frame_icon1-480x326.jpg 480w" alt="" width="640" height="435"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Words by Tim Huber.
1952 년에 처음 특허를 획득 한 Norton의 페더 베드 섀시는 원래 TT 경쟁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출시 시점 (그리고 향후 20 년 동안)은 객관적으로 최고의 핸들링 오토바이 프레임이었습니다. 적어도 67 년에 Norton이 Isolastic 프레임으로 완성 될 때까지 그러나 같은시기의 노턴의 수직 형 트윈 엔진은 부진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영국의 다른 시장 인 Triumph? Meriden 사의 650 및 750cc Bonneville 쌍둥이는 더 많은 힘을 얻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궁극적으로 현재의 아이코닉 트리톤에 영향을 미칩니다. Triumph의 강력한 트윈 엔진을 사용하여 Norton 's Featherbed 프레임에 채워 넣는 최고의 영국 카페 레이서. 노턴 브레이크와로드 홀더 서스펜션을 활용하는이 2 륜식 아말감 게임은 주로 런던 주변과 주변의 개인 라이더가 함께했지만 결국 소수의 딜러가 턴키 트리톤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가장 영향력있는 "모델"이자 초기의 전형적인 카페 레이서로 인식 된 Triton의 대다수는 Manx-esque 탱크, 험한 모노 포스토 레이스 시트, 스윕 백 파이프, 클립 온 및 리어 셋을 장착했습니다. 이 기계는 종종 런던의 유명한 ACE Cafe 외곽 도로를 따라 늘어서 카페 레이서 문화의 시작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결국, 극동 지역과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오토바이 산업에 대한 영국의 쟁점은 무너질 것이지만, 강력한 Triton은 여전히 모터 사이클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0527-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0527-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이 영국식 카페 레이서들이 제공하는 마술을 되 찾으려는 것은 새로운 복제품 인 1960 년대 Triton으로 네덜란드 복장 인 Icon Motorcycles를 신나게하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시작된 새로운 스타트 업은이 스쿠 트를 처음부터 그렇게 특별하게 만든 많은 부분을 계속 유지하면서 Triton에 독특한 스핀을 가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은 각 기계가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사양에 수작업으로 제작 될 것임을 알려줍니다.
Icon은 원래의 공장 도면을 사용하여 복제 자전거를위한 페더 베드 프레임의 "와이드 라인"버전을 재생성합니다. 이중 크래들 구조와 함께 Hagon 충격 및 Norton Roadholder 포크가 있습니다. Icon 's Tritons (Tricons?)의 중심에는 약 70hp 및 53ft-lbs의 토크를 제공하는 현대식 900cc Triumph 엔진이 있습니다. Icon은 최신 Bonnie 공장을 선택하는 대신 공기 / 기름으로 냉각 된 최신 Thruxton 모델의 발전소를 사용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보기에 정확하지 않은 (그리고 부정확 한) 라디에이터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509-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509-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Icon의 2 륜식 제품은 베어 메탈 맨스 스타일 탱크, 다이아몬드 스티치 험프 카페 테일을 특징으로하며 표준 / 나이 크 변형 또는 반 공정한 버블 코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포함 할 예정인 추가 기능은 Lucas 전기 부품, 병렬 아날로그 스피도 및 타치 설정 및 Dunstall 배기관으로 구성됩니다. Icon은 NOS 공급 업체의 다양한 기존 부품과 틈새 복제 작업을 조달하는 대신 Triton의 다양한 부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할 계획입니까? 프로젝트의 엘리트 수작업을 촉진합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471-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471-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이 방정식을 통해 오늘날의 현대식 레트로 모델보다 훨씬 더 빈티지 한 기계를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대의 Triumph 파워 트레인이 제공하는 신뢰성 (및 충분한 서비스 간격)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맞춤 제작 또는 고급 유럽 상동 특별 행사와 마찬가지로 Icon 's Tritons는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주의와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착용감 및 마무리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401-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401-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Icon 자전거의 다른 비정품 / 주기적 정정 부분에는 현대식 고무에 박힌 현대식 경량 스포크 휠과 드릴 디스크 및 캘리퍼가 앞뒤로 있습니다. Icon의 아이디어는 1960 년대 프랑켄 바이크의 카본 카피를 재현하지 않고 Triton의 궁극적 인 현대 반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397-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9397-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아이콘은 아직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독점성에 중점을 두었지만, 아름답게 지어진 브리트 자전거 레크리에이션이 더 가파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이콘이이 자전거를 생산하는 분수에 의해 더욱 복잡해집니다.이 회사는 공식 출시 날짜를 인용하지 않았지만 2020 년 7 월경에 자전거를 생산하고 배달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통 레크 리 에이션은 탱크에 "트리톤"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콘"의 이름은 적절한 것 이상으로 보입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0629-kopi?ren-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20/01/MG_0629-kopi?ren-480x320.jpg 480w" alt="" width="640" height="427"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