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전에 거주하는 카니발 하이브리드 오너입니다.

우선 비접촉 세차장 세차 후 천정에서 누수가 시작되어 대전 서대전 서비스 입고 누수 점검하였으나

누수 지역 확인 못함.

그러나 누수 흔적으로 천장재 교체하여 준다 하였습니다.

차후 부품 준비되면 교체 예약 잡고 교체해준함.

자재 준비되어 일정 잡고 서비스 입고 전 비접촉 세차장 세차도 중 누수 발생하여 센터에 문의하였습니다.

대전 서대전 서비스에선 선루프 수리 불가능하다 안내받아 다시 대전 대화동 서비스 예약

24년 11월 29일 오전 08:30분 입고

선루프 수리 쪽 입고하고 선루프 담당 팀장과 이야기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카니발 KA4 차량은 노터치 세차장에선 고압으로 물을 뿌리면 누수 발생한다고 팀장도 인정하며 노터치 세차하지 말라고 합니다. 세차 압력이 낮은 곳에서 세차하라고 셀프세차하라고 합니다. 수리할게 없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걸까요??? 선루프 옵션 하신 카니발 오너 님들은 비접촉 세차하실 때 누수 발생하시는지 확인해 보세요.

일단 고객센터 그대로 전달하였고 추후 피드백 기리리고 있습니다.

두서없이 글 올린 거 너그러이 봐주세요^^

비접촉 세차 시 수압으로 뒤쪽 선루프가 아래고 주저 앉으며 그사이로 물이 유입되고 바람으로 건조하며 그때도 뒤쪽 선루프가 주저앉으며 사이로 누수가 발생합니다.

참고 영상 올렸으니 오너 님들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