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가 사고가 있었는데 처음당해보는지라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조언 구하고자 글씁니다

 

주말새벽 번화가 골목에서 흡연 중 지나가던 택시차량에 발을 밟혔습니다. 

이후 택시기사님 번호와 차량번호 촬영 후 거리가 번화하고 손님도 타고있던지라 연락 주신다고 하고 저도 술에 취한 상태라 아프긴 한데 골절이나 염좌등은 느껴지지 않아 일단 보내드렸습니다.

 

이후 만취상태까지 음주를 하게되는 바람에 일어났을때 밟힌게 왼발인지 오른발인지도 기억이 안날만큼 증상이 없더라구요.. 근데 찾아보니 후유증 때문에라도 병원에 가보는게 좋다고 하여 가볼까 했는데 아직 보험사쪽에서 연락도 안왔고 어떻게 될지몰라 어영부영하고 있었습니다.

 

사고발생당시 일요일 새벽이었고 일요일엔 다니는 병원이 진료를 하지 않는 날이라 방문하지 못했고 월요일은 업무로 , 화요일 퇴근 후까지 연락이 오지 않아 병원에 가지 못하고 기사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새벽경 전화가 온 기록이 있어 화요일 통화녹음 내용을 들어보니 제가 착각하여 잘못 거신 것 같다고 얘기한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 내용 때문에 제 번호인줄 모르고 사무실에는 제 번호를 못넘겨서 연락이안갔던거라고 하더라구요.

기사님께선 회사 사무실에 블랙박스영상과 경위를 얘기해 두었으니 이제 자기한테 연락하지 말고 회사 사고담당 상무라는 분과 연락하라고만 하시더군요, 번호를 받아서 담당상무란 분에게 전화를 해보니 블랙박스 영상을 봤다, 이후에 뒤에서 차량을 두들기고 부딪히지 않았느냐, 직접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고접수 해라.라는 내용과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 사기죄로 엮어버리겠다는 협박성 말씀을 하시기에 알았다고 고생하셔라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도 주취상태였고 하다 보니 정확하게 전말은 기억하지 못하나 발을 밟혀 급하게 빼고 차량이 그대로 진행하기에 옆에 있던 친구와 택시를 세우기 위해 택시를 두드린 기억이 있습니다. 사고 발생 지점과 시간대는 10분 내로 정확히 남겨진 사진등이 있고 cctv가 없을 수 없는 곳이라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런 경우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고수님들께 조언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