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N 너무 좋아해서 DCT/수동 보유중인데
dct차량이 3,4천 알피엠에서 노킹음처럼 뭔가 때리는소리가 나는것같아서 엔진보증도 남아있고
수동에서도 비슷한경험이있었고 엔진블럭 갈고나니 잡혔던 기억이있어서
센터로 보냈는데 오늘 연락오더니 RPM높게쓰신 기록있네요? 그럼 엔진보증 안되세요
본사방침이 그래요 라고만하고 차 가져가라고하네요
도요타 엔진보증 사태때 남의일인줄만 알았는데 이제 현대에서도 같은길을 걸으려나봅니다..
수치상 8천 알피엠까지 적혀있고 알피엠을 아무리 높게쓰려고해도 그전에 퓨얼컷이 걸려서 7천을 못넘어가는데
서킷에서 레이싱하라고 만든차를 7천RPM근처갈까 발동동거리며 계기판만 보면서 타야하는건지..
N브랜드 너무 좋아했는데 정이 뚝떨어지네요
[DCT차량은 서킷안올리고 맵핑,흡기나 일절 튜닝한부분없는 순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