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3월쯤 가방을 샀습니다

(후쿠오카 구찌 백화점)

그런데 문제는

제가 이 가방을 자주 사용 하지 않다가

9월인가 그때쯤 처음 착용

 하다가 스트랩 유약 부분이 자꾸 

벗겨 지길래 이상해서 구찌 본사에 문의를 했는데

받아서 확인후 as나 심의나(원하면) 그런걸

해줄수 있다고 했다고 했습니다

(구찌는 월드개런티라 한국 에서도 가능 하다 들었습니다 as가)

그래서 제가 대전에 a백화점에 가서(10월쯤)

심의를 맡겼는데

사용에 의한 상처라고ㅜㅜ(유약까짐)

대신 as는 해줄수 있다 유약칠 부분

이렇게 본사에서 지침이

내려 왔데서

믿고 as를 맏겼는데

유약 부분이 ㅜㅜ완전히 as된게

아니였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도 접수를 했는데

더 이상 자기네 본사 측은 

해줄수 있는게 없다면서

나몰라라

그래서 이번엔 b백화점으로 가서(11월쯤)

다시 한번 as요청을 했는데

거기서 직원분이

강력하게 항의 후

스트랩 교환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원한거는 가방 전체 교환 이였습니다 왜냐면 이 가방은 스트랩 탈부착 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닌까ㅜㅜ)

그래서 좋은게 좋은거라고

감사하다고 한 후

As를 믿고 맡겼습니다(스트랩이 이탈리아에서 오는데도 몇개월 걸린데서 1월중순까지 기다림)

그런데

2차 as 맡기고 돌아온 후

스트랩의 상태는

,, 본드?하얀 자국이 뭔가

일어나 있는거 같고

중간중간 그 실(스티치) 주위에

까져있는거 같고

그리고 시중에 파는 제품이랑

퀄리티가 똑같아야 하는데

스트랩 부분에 스티치 한곳을 

안한 곳도 있고

흠집?부위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속상해서

직원분께 이의제기를 했습니다

다시 ㅜㅜas를 요청 했는데

직원분이 매장에서

응대를 본사에서 하지 말라고

지침이 내려 왔고

구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니

자기네 측은 어떻게

도와줄 방법이 없다

더 이상 as는 불가 하다는 등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제가 보상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손해 배상 이라던지

As가 자꾸 잘못 되어

사용을 못한 기간과

스트레스며 차비며 뭐며

너무 속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