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무더운 여름과 그칠줄 모르는 장마에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난주 X6 40D 온라인 에디션을 출고하고 열흘쯤 운행 후 차량에 대해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끝물임을 알고 있음에도, 막바지 폭풍할인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출고를 했습니다.

차량 출고 후에 LCI모델 옵션과 가격이 공개되었는데, 가격은 300정도만 오른 것 같아 배가 심히 아프지만.. 할인을 생각하며 정신승리중에 있습니다..ㅎㅎ

 

연주행거리가 많아 30D모델을 계약 후 기다리던 중 운좋게 40D 온라인에디션 예약을 성공하며 당 모델로 출고를 진행했습니다.

 

1. 일반모델과의 차이점은

 - 외장색상: 드라이빗 그레이로 쥐색에 가까운 시멘트 색상입니다.

무엇보다 세차를 자주 안해도될 것 같아 좋습니다..ㅎㅎ

 

 - 후륜조향: 이 옵션이 요물입니다. 차 폭이 커서 주차와 좁은 길이 힘든데, 이 옵션으로 생각보다 편하게 다니고 있습니다.

 

 - 오디오: 바월스앤윌킨스 오디오 시스템으로 상당히 만족합니다. 덤으로 회오리 앰비언트는 감성지수 +5가 상승합니다.

 

 - 출력: 340마력 72토크로 일반모델 대비 54마력 7토크 높습니다. 이로 40i와 제로백 5.5초로 동일합니다.

 

 - 휠: 22인치 (일반: 21인치)

 

2. 장점

 - 디자인: 솔직히 디자인보고 차 뽑았습니다..ㅎㅎ 특히 엉덩이..

 

 - 출력: 악셀을 살짝만 밟아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튀어나가는 출력으로, 언제든 원하는 곳에서 추월이 수월합니다.

 

 - 승차감: 에어서스 덕분에 요철에서도 큰 불편함 없고 suv특유의 롤링을 잘 억제해서 세단과 같은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시트: BMW시트 중 최상위 메리노 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안락한 시트 레이아웃이 장거리 운행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 연비: 육중한 차량 크기임에도 12-13km/l의 준수한 연비를 기록해주고 있습니다.

 

 - 정숙성: 직렬6기통 & 마일드하이브리드48V 조합으로 굉장히 정숙하고 뛰어난 방음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동승자들은 가솔린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단점

  - 트렁크: "이게 suv맞아?!"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트렁크 사이즈는 작습니다.. 캠핑 다녀야하는데 큰일이네요..ㅠㅠ

 

 - 이외 단점이 없는게 단점입니다!

 

쓰다보니 글이 길었는데요,, 아래는 사진입니다.

아직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밖에 없는데 곧 외부에서 찍은 사진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 정면, 아이코닉 글로우(그릴 라이트)의 포스가 상당합니다.

20230704_232653.jpg

 

 

20230704_232702.jpg

 

- 후면, X6에서 제일 좋아하는 엉덩이 입니다.

20230705_213101.jpg

 

 

20230705_213036.jpg

 

 

20230705_213025.jpg

 

 

20230628_164825.jpg

 

 

20230628_122723.jpg

 

 - 실내, 커피색상시트로 앰비언트 라이트와 어우러져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B&W오디오만의 특혜, 회오리 앰비언트도 상당히 수려합니다.


20230706_071821.jpg

 

 

20230704_232226.jpg

 

 

20230704_232213.jpg

 

 

20230704_231859.jpg

 

 마지막은 지금은 아버지께 넘겨드린 이전 차량 모하비와의 한 컷 입니다. 모하비도 정말 좋은 차였는데 시원섭섭하네요..ㅎㅎ

20230628_165744.jpg

 

혹시라도 x6와 모하비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만 물러나 보겠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