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답함에 처음으로 글 올려봅니다.
출퇴근용 차량이 필요해 지난 9월 27일에 k-car에서 2021년식 미니쿠퍼 3세대 75,000주행 가솔린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성능보증검사시 문제 없음으로 나왔고 차량 구매후 공임나라에서 점검시 문제없다하여 별걱정 없이 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300키로타고 25일만에 냉각수가터져서..
일단 미니 센터에 입고하여 탈거해보니 플라리휠교체에 미션까지 통으로 교체해야하는 상황이랍니다. 수리비 대략 1,500예상이라고 합니다. 성능보증보험은 일단 접수는 해놨는데 보증범위에 이런 문제들이 해당 될지 안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미션이 고장나있는 상황에 판매한거라고밖에 생각이들지않습니다. 센터에서도 이미 미션이 이상했을거라는데,
이런 경우 k-car에 환불 가능할지.. 법적으로 문제 해결이 가능할지 .. 도저히 고치고 타고 싶지는 않은데 ..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답답하네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