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BMWX3 30E 새차를 구입하여 2024년 9월 23일 중고차로 매도하는 과정에서 도어가 교체품이라는 얘기를 듣고 지금까지 2달여 동안 정말 여러군데 알아도 보고 제보도 하고 하소연도 하면서 어떻게든 그냥 넘어가지 않을거라 다짐하면서 힘들게 BMW측과 싸워왔던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보상보다는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싶었고 문제가 있다면 자체적으로 나서서 해명이든 사과를 해주길 바랬었습니다.
하지만 연락을 해도 안받기 일쑤였고 BMW센터 자체적으로 실제 차량을 육안 확인결과 교체품으로 출고당시 문제가 있었음을 사실상 인정하면서도 서류상 문제가 없었다는 이유로 피해는 소비자가 볼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많은 전문 평가사와 성능 검사장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부분인데 왜
BMW PDI센터(출고전 차량검사)에서는 확인하지 못했는지?
나아가서 VTCVTS라는 BMW 자체 시스템으로 작업내역,검사관,소요시간 등 전산 관리를 한다는데 왜 내용을 공개하지 못하는지?
문제가 있었으니까 공개를 못하는건 안닌지?
억을하고 분통이 터지지만 받아들일수 밖에 없네요.
지금까지 많은분들이 관심가져 주시고 힘이 되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쿠키뉴스 조은비 기자님..
열성적으로 취재하시고 기사 내보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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