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la45 amg 를 타고 있는 오너입니다.
2022년 7월식 이며, 22000km 를 운행중입니다.
벤츠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극구 말리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효성딜러에서 구매후 한성인천센터에서 모든 수리를 받아왔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보증 AS 가 정말 폐급입니다.
1차 미션오일 누유로 입고 했을때는 실링교환
2차 미션오일 누유로 입고 했을때는 가스켓교환
3차 미션오일 누유로 입고 했을때는 오일펜교환
4차 미션오일 누유로 입고 했을때는 또 실링교환
5차 미션오일 누유로 입고 (현재) 부속 기다리는 중입니다. 무슨 볼트가 덜잠겨있었다는데 볼트를 기다리고있습니다
1~5차 까지 엔진오일 교체하는 5000KM 마다 차 떠보면 미션누유있고 하여
지속적으로 어필에 또 어필 해보았지만, 어드바이저 변경 되고, 별 ㅈㄹ을 다해본거 같습니다.
미션을 통으로 교환해달라 요청해보았지만 가볍게 묵살당하고 이러고 있네요
현재는 보증기간이 7월만료인지라 어떻게든 수리를 받아야하는 상황.
보증연장이야 돈내고 연장하면 되지만, 벤츠라는 삼각별 명성? 개나줘버린지 오래인거같습니다 (아실만한분들은 아시겠죠)
진짜 이건뭐 현,기 보다 도 못한 AS 입니다. 그냥 못고칩니다 ㅋㅋ
미션을 갈아주지도 않습니다 ㅋㅋ 쇳가루정도는 나와야한답니다 ㅋㅋ 아니면 미션이 뻗어버리던지ㅋㅋ
효성에서 구매하고 한성으로 AS 가서 이러는걸까? 생각도 듭니다.
답답한 마음에 몇자 적습니다.
3차 정도 입고했을때 이런말을 하더군요 그때 당시 어드바이저가
"해당차량을 뚜껑열어본 사람이 없다" 자신없다는 식으로 ..
팔고 땡입니다 얘들은
본사통화해봐야 아무런 소용이없습니다.
구조자체가 그래서 고센 / 센터 / 딜러사 이거말곤 민원 백날 넣어봐야 고센에서 센터 전달하고 끝이거든요
벤츠를 처음 구매 예정이신분이라면 이러한 AS 행태 참고하시고, 혹여 저와 같은 분들이 계셨다면 어떻게 조치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