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드립니다. 너무 답답해서 회원분들께 조언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스포티지 페리 구매한지 2주도 되지 않아 냉각수가 누수돼서 서비스센터에 맡겼더니 냉각수 호스 클램프가 제대로 체결되지 않아 누수됐다고 하더라구요..기아 고객센터에 항의를 했더니 보상은 따로 없다고 죄송하다는 말만 하고있네요 제가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지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신분들은 어떻게 해결 하셨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드립니다. 너무 답답해서 회원분들께 조언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스포티지 페리 구매한지 2주도 되지 않아 냉각수가 누수돼서 서비스센터에 맡겼더니 냉각수 호스 클램프가 제대로 체결되지 않아 누수됐다고 하더라구요..기아 고객센터에 항의를 했더니 보상은 따로 없다고 죄송하다는 말만 하고있네요 제가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지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신분들은 어떻게 해결 하셨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