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가능

일관된 성능 및 안정적 제동력 확보


커민스 드라이브 트레인 


'커민스 드라이브 트레인 & 브레이킹 시스템즈(Cummins DriveTrain & Braking Systems, 이하 커민스)'가 유클리드(Euclid) 브랜드로 재생 브레이크 캘리퍼(이하 브레이크) 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민스의 브레이크는 천연자원을 보존하고 순정 브레이크 캘리퍼 생산으로 인한 환경적 영향을 줄인다. 이 제품들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 품질 관리 절차를 거친다.


커민스의 재생 공정은 ▲캘리퍼 분해 ▲모든 부품들의 세척 및 검사 ▲마모되거나 손상된 부품 교체 ▲순정(OE) 사양에 맞춰 재조립하는 과정을 포함한다. 이런 접근법을 통해 커민스는 신품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 캘리퍼를 공급할 수 있으며, 이는 유럽의 사업가, 차주에게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유클리드 브랜드로 출시되는 캘리퍼는 일관된 성능, 안정적 제동력을 제공한다. 또한, 커민스 브랜드들의 주요 특징으로는 고급 소재 및 코팅, 다양한 실험, 유연한 핵심 설계 등이 있다.


앤디 힐(Andy Hill) '커민스 드라이브 트레인 & 브레이킹 시스템(Cummins DriveTrain & Braking Systems)' 사업부 책임자는 “재생 브레이크 캘리퍼를 유클리드 브랜드로 출시하는 것은 이러한 전문성을 활용해 유럽의 고객들에게 뛰어난 성능, 신뢰성, 효율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비전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영 기자 earthrace100@daum.net


출처-상용차신문

https://www.cvinfo.com/news/articleView.html?idxno=29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