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포 괄호 (개라해야 제맛)
 

 

 

**최민희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25일 페이스북에 올린 김건희 여사 불출석 사유서에 따르면 


김건희 여사는 "심신쇠약 등으로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바 부득이 출석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국회 청문회 출석 요구서를 송달받은 증인이 부득이한 사유로 출석하지 못할 경우 출석요구일 3일 전까지 상임위원회 위원장에게 사유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해민 조국혁신당//// 의원은 지난 25일 페이스북에 "김건희씨의 심신쇠약으로 인한 불출석 사유서가 과방위에 도착했다.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며 "영화에서 최고의 빌런은 맨 마지막에 등장한다. 지금 영화의 끝을 향해 가고 있고, 그 영화의 대미를 온 국민이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고 했다.


*****서미화 민주당 의원은///@@@@@ "지나가던 소(개라해야 제맛~!)가 웃겠다"@@@@@

며 "윤석열 파면 전에는 온갖 곳을 들쑤시더니 이제와서 외부활동이 힘들다고요? 정말 뻔뻔하기 짝이 없다"고 했다.

 서미화 의원은 "앞으로 악질적인 의혹들이 얼마나 더 터져나올지 모른다"며 "권력의 뒤에 숨어 국민과 기만하고 법치를 농락한 

김건희씨, 당신과 당신 일가가 저지른 모든 부정, 부패, 비리에 대해 반드시 책임져야 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