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에 9월1일 출발하는 김포-양양노선 예매를 했는데 출발이 내일인 지금 그냥 취소됐다고 카톡하나 달랑 왔습니다.
고속버스도 매진인데 지금 아무 양해도 없이 일방적으로 취소를 하는게 말이 되나요?
고객센터에서는 아무런 답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 이런일이 한두번 아닐거 같은데 겪어 보신분 있으신가요? 환불외에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없을까요?
오늘 취소당하신 분들 저는 소비자원에 고발 예정인데 같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8월18일에 9월1일 출발하는 김포-양양노선 예매를 했는데 출발이 내일인 지금 그냥 취소됐다고 카톡하나 달랑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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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서는 아무런 답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 이런일이 한두번 아닐거 같은데 겪어 보신분 있으신가요? 환불외에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없을까요?
오늘 취소당하신 분들 저는 소비자원에 고발 예정인데 같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