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GR GT3 컨셉의 양산형이자 LFA의 후속 LFR로 불릴 가능성 높은 렉서스 최상위 스포츠 모델입니다
위장막을 씌운 프로토타입은 GT3 레이스카의 공격적인 자세와 비율을 유지하면서도 도로 주행에 적합하도록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변경했습니다
트랙에 초점을 맞춘 커다란 공기 흡입구 대신 전통적인 공기 흡입구가 자리하고 있으며, 카나드는 톤 다운되었습니다. 후드는 눈에 띄게 작아진 통풍구를 보이며, 위협적이었던 펜더 아가미는 사라졌습니다.
후방에서도 흥미진진한 모습이 펼쳐집니다. 대형 레이스 윙은 약간 더 차분하지만 여전히 상당한 크기의 고정 스포일러로 대체되어 차량이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등 아래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인테이크가 조금 더 섬세하고, 리어 디퓨저는 트랙 전용 버전의 측면 장착형 배기 장치에서 완전히 벗어난 쿼드 테일파이프를 수용하도록 재구성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거대한 세 번째 브레이크 라이트는 번호판 홀더로 대체되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레이스카의 V8을 톤 다운해서 사용할 겁니다.
데뷔는 유동적인데, 현재로서는 모터스포츠 버전이 2026년 초에 트랙을 달릴 것이라는 소문이 있어, 같은 해 말에 도로 주행용 LFR이 뒤따를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