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베이글도 그렇고 원래 희소가치가 있어야 사람들이 몰리고 줄서고 사먹는데 여기저기 분점들이 막 생기는 막말로 언제든지 암때나 가도 사먹을 수 있는 식품이되버렸으니 관심도가 떨어지는게 당연...쉑쉑버거도 미국 뉴욕에서 인기 있었다가 한국에서도 많으니 요즘 그런거 사먹지도 않지요... 의류 브랜드도 한국에 없는 해외브랜드가 유행타니까 쇼핑몰 백화점등이 너도 나도 입점 런칭하기 시작하면 끝물임... 특히 한국인들처럼 유행에 민감하고 20대 여자들 sns속에 빠져사는 나라에선 인기를 오래 유지하기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