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90678.jpg

 

 

1000090677.jpg

 

4/25. 오전에 sk고객상담전화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은 해놨는데. 어제 일욜 폰 화면에 이런게 갑자기 떠서 안심이 안되어. 오늘 월욜 아침에 지점들 세군데 돌아다녔는데 사람들 줄이 최소 어림 50~90m까지 늘어선거 보고. 안되겠다 싶어 세번째 지점에서 직원한테 유심교체 안 할거고 유심 초기화는 가능하냐 했더니 그 업무는 줄안서도 바로 가능하대서 일단 초기화만 해서 다른 공기기에 다시 꽂았습니다만.. 

 

 

유심고유번호, 휴대폰 기기 고유번호가 털렸으면. 

유출된 유심 정보는 해당 폰과 연동이 되어 있어서 문제일거고. 

유심만 초기화해서 다른 공기기에 꽂아 쓰면 안 될까요..?  

 

근데 집에 오니까 마눌이 공기기 사준다고 이 참에 통신사 자기U+ 밑으로 들어오라고~ 바꾸라고~ 잔소리 해서리..지금 아예 기기, 통신사 바꾸러 갑니다..

결국. 통신사, 폰기기 아예 교체네요.ㅎㅎ ㅡㅡ^;; 

 

그리고.

자나깨나 이재명 대표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