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통신사와 직접 관련 없는 사항입니다.
1. 질문 : HSS 서버가 털렸는가?
2. 해킹 침해가 침입자가 서버의 ROOT 권한을 획득했는가?
3. HSS 서버에는 유심정보만 있는가?
IMSI,IMEI,인증키...
가입자 이름, 가입자 주민번호, 가입자 IMEI,가입자 암호키, 핸드폰 ESN, 가입자 전화번호, 가입자 인증키,핸드폰 USIM초기화를 위해 다운로드를 위해 가입자 USIM 복사본 등이 함께 있었는가?
4. 제일 궁금한 점은 서버 데이터 베이스가 통째로 털렸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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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만 가입자의 유심 교체를 지원 결정했다면, 초기 발표시 보유 물량 등을 솔직하게 발표하고, 단계적 조치를 하겠다고 양해를 구할 수 없었나?
유심보호 가입 서비스는 국민 대신에 정부가 일괄적으로 행정 대집행 명령으로 신청 할 수는 없었나?
선 조치하고, 가입자에게 후 승낙을 받는 길은 없었나?
금융 안전을 위해 개인 대신에 정부가 대신해서 보호 서비스를 가입해 주었다고 하는 데, 항의 할 사람이 잇을까?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자와 기기변경자만 불편 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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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서비스 정신
자사 가입자에게 전체 문자 동보 서비스도 하고, USIM 변경을 하지 않는 분들은 식별해서 다시 문자 통보를 하고, 공익 광고도 지속적으로 방송 3사에 하고....
아마도 고령자들은 모르고 있을 가능성은 있고...
USIM 재발급 계획을 수립하고, 전 사적으로 단계적으로 실행을 해야 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