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파워! 510마력 터보엔진 셋팅.. 현대 투스카니 2.0 GL
2003년 8월식 '현대 투스카니 2.0 GL 고급형' 판매합니다.
》510마력 GT35RT 터보!
》GTS-2 6단 수동미션 스왑
▶본 차량 설명
- 1인 관리 차량임.
- 주행거리 16만Km
- 모든 작업 분당 프로스에서 시행
- 출력은 현재 고급유 510마력 토크 58
- 엔진 및 터보 파츠 올해 4월 업그레이드 하면서 신품으로 작업.
- 2003년도 8월식 GL 고급 오토, (이후, gts-2 6단 수동 미션 스왑 및 터보 인스톨 외관은 fl/1으로 업그레이드,
인천 크로노스에서 Z4 쥐색으로 올도색)
▶판매가격
오디오 포함 1,500만원
오디오 제외 1,300만원
▶세부 튜닝내역
》터보 파츠
- tr 블로우오프 벨브
- tr 38mm 웨스트게이트
- 터보용 스테인레스 매니폴더
- 빅보어+풀 100파이 흡기 라인
- 35rt터빈(올해 4월 신품 인스톨)
- 프로스 수제작 대용량 써지탱크
- hks evc4 부스트콘트롤러 블랙 에디션
- itg 대용량 흡기필터(도시락 모양 큰 것)
》엔진 파츠
cp 단조 피스톤+파우더 단조 컨로드
듀얼밸브 스프링+헤드 풀포팅+프로스 수제작 써지탱크
》연료 파츠
rc 750cc 인젝터
사드 280l 연료펌프
연료 리턴라인 작업
사드 연료압 레귤레이터
》쿨링 파츠
써크 오일쿨러
대용량 라디에이터
500마력 대응 인터쿨러
》미션 파츠
쿠스코 6속용 lsd
오구라 트윈(6속용으로 개조)
gts-2 6단 미션(엘리사 종감속으로 교체)
》배기파츠
풀 76파이
hks 하이파워 76파이
순정 촉매 76파이 개조
76파이 레조네이터(갑자기 업체명이 기억이 안나네요)
》하체 및 차대
우레탄 풀 부싱
아이박 스테빌
로어암 필로우볼
다나베 써스텍 프로
네오테크 후륜 트레일링암 풀셋
룩손 스트릿 gt 롤케이지셋(프런트,센터,리어,롤케이지)
》휠타이어 및 브레이크
te 37 화이트 18인치+네오바 225-40-18
브렘보 F-50, 매니아스펙 로터, ebc 패드
》게이지
아펙시 부스트+배기온+컨트롤러, 수온은 아펙시 구형 단독형
》연식 및 외관
2003년식, 16만 km, fl1+Z4 쥐색 올도색
》기타
배터리 트렁크 이동
세이본 6구 카본본넷
》오디오
rca : 몬스터
프런트 스피커 : ads 365is
프런트 엠프 : 브락스 x4000
헤드유닛 : 나까미치 cd700-2
차량 내부 전체 방음 방진 작업
우퍼 엠프 : 제네시스 듀얼 모노
우퍼 : avi sls 250+삼본 전면 미송 우퍼박스
▶판매자의 한마디..
올해 4월 엔진 오버홀 작업한 차량입니다. 터빈도 당시 교체한 신품, 피스톤 컨로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시 510마력,
토크 58 정도 나왔습니다. 최근 차량 팔기전 점검차 피스톤 링 및 가이드 교무를 교체하였고 매핑은 프로스에서 한번
더 할 예정입니다.
모든 튜닝은 프로스에서 한 것입니다. 사가시는 분 역시 메인터넌스 프로스에서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차량에
되어 있는 퍼포먼스 파츠 튜닝 부속비만 오디오 제외하고 3,000만원 정도 됩니다. 분해할까 하다가 번거로워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차는 정말 잘 나갑니다. 빅터빈이라 밟고 있으면 200km에 와 있습니다. 대비기량 na느낌이기에 몰기에는 오히려 더
편합니다. t3부터 업글해왔는데 그 중에서 가장 타기 편합니다. 물론 고속에서는 후빨이 있어 계속 밟으면 무섭습니다.
시내주행 땐 빅터빈이라 부스트가 안 걸려 편하게 타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는...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하이엔드급 제품들입니다. 떼고 팔려다가...혹시나 해서 같이 올려놓아 봅니다.
차량 내부 올방음 방진 작업 직접 했습니다. 오디오 중고 가격만 당장 떼어서 팔아도 300만원 정도 됩니다.
드래그같은 건 전혀 안한 차고, 가끔 뻥 뚫린 길 고속으로 한번 쏘는 정도의 차입니다. 출퇴근 하는 차량이라 외관도
수수하고 오디오 때문에 방음방진 작업 제가 직접 해서 차 내부에선 비슷한 터보차량에 비해 훨씬 조용합니다. 다만
외관에 테러당한 자국과 우하단 스커드 부분이 주차하다 찌그러져 있습니다.
키로수가 많은 건 출퇴근용으로 사용해서 그렇습니다. 그러나 차대를 제외하고는 어차피 모두 튜닝부품들로 교체되어
있고, 튜닝 부품 교체시 순정 부품들도 새로 다 교체된 상태기 때문에 길어봤자 3만 km미터 이상 사용된 부품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300~400마력대 터보차와는 비교하지 말아 주세요. 급이 많이 다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김진혁(개인) ☎
━━━━━━━━━━━━━━━━━━━━━━━━━━━━━━━━━━━━━━━━━━━━━━━━━━
▶차량구매시
━━━━━━━━━━━━━━━━━━━━━━━━━━━━━━━━━━━━━━━━━━━━━━━━━━
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