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카]투싼보다 싼가격에 풀튜닝 포드 이스케이프를..
▶판매자의 한마디
경정비 완료. 풀튜닝한 차량입니다.
사제 데루등 장착하였으며, 후방카메라. DMB. LCD룸밀러. 케리어.자전거 케리어
오디오(우퍼.엠프.사제스피커) 등 고가제품으로 튜닝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게 되어 승용으로 가려고 아끼던 차량을 판매합니다.
체인방식이라 벨트교환 필요없고요, 한달전 하체 올수리 하였으며, 정비내역
보관하고 있으니 많은 연락 바랍니다.
투싼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입 SUV를 즐길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이지만 지인을 통해 할부도 가능한점 알려드립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98,000Km
- 깔끔한 화이트투톤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주행대비 엔진상태 A급
- 깨끗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썬루프.DMB.엠프.우퍼.튜닝스피커 등..
▶외관 설명(EXTERIOR)
이스케이프를 겉에서 둘러보면 모험을 하지 않은 평범한 스타일이라는 인상을 받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선과 면으로 이루어져 있고, 형제차인 마쓰다
트리뷰트보다 둥글게 다듬어져 조금은 귀여운 듯 한 여성적 이미지도 풍깁니다.
디테일에서는 포드 특유의 두루뭉술한 터치가 느껴집니다.
5도어 하드톱의 한 가지 구성으로만 나오는 보디는 앞뒤 범퍼를 비롯한 차체 아랫부분이
무광택 회색 플라스틱으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위아래로 넓게 자리한 사이드 가니시
역시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웬만한 긁힘에도 상처를 입지 않을 듬직함과 실용성이
느껴집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을 둘러싼 부분은 약간 튀어나와 있어 범퍼 가드를 연상시킵니다.
포드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부담 없는 스타일이 이스케이프만의 장점입니다.
▶인체 공학적인 INTERIOR
이스케이프는 개발 초기단계부터 여성 운전자가 고려되었습니다. 때문에 차에 타고
내릴 때에도 여느 SUV들처럼 불편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차에 오른 뒤에도 자세와
시야가 좋으며, 편의장치 조작이 매우 편리하고 손쉽게 설계되었습니다. 길이 4천400mm,
폭 1천825mm라는 차 크기에 비하면 실내공간은 상당히 넓습니다. 인슬라이딩 방식의
선루프를 갖추었음에도 머리 위 여유공간이 충분합니다.
내장재는 여느 포드 차들과 마찬가지로 검소한 인상을 줍니다. 이것은 대중적인 차라는
것을 대변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조립품질이나 마무리가 다른 미국차들보다 허술하지
않다는 점이 좋은 느낌을 남깁니다. 좌우 균형을 이룬 대시보드에는 각종 계기들이 대부분
위쪽에 자리잡고 있어 히 운전 중에 만지기 편합니다. 버튼과 스위치가 큼직한 것도
조작성을 높이는 데 한몫 합니다. 수납공간은 부족하지 않을 만큼 곳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승용차와 버금가는 승차감
차체는 승용차에 가까운 모노코크 구조로, 포드 SUV에는 처음으로 시도되었습니다. 앞 스트럿,
뒤 멀티링크, 서스펜션 역시 승용차에 많이 쓰이는 구성이고 미국산 SUV로서는 비교적 단단하게
세팅되어 승용차와 비슷한 승차감과 핸들링을 만들어냅니다.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선의 선택!! 최고의 만족!! 최상의 품질!!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 어디서든 연락 주세요.
▲판매자: 이성대(딜러) ☎ 010-2270-7756
━━━━━━━━━━━━━━━━━━━━━━━━━━━━━━━━━━━━━━━━
▶포드 이스케이프 3.0의 제원 (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크기 : 전장×전폭×전고 4,400×1,825×1,780mm
휠 베이스 2,620mm
트레드 앞/뒤 1,557/1,547mm
차량 중량 1,585kg
최저지상고 170mm
엔진 : 2,967cc V6 DOHC 24밸브
최고출력 203ps/6,000rpm
최대토크 26.7kgm/4,850rpm
보어×스트로크 90×77.4mm
압축비 9.5: 1
트랜스미션 : 4단 AT
기어비 2.79/1.55/1.00/0.69 후진 3.00 최종감속비 3.77
최고속도 : 186km/h
0-100km/h : 10.0초
구동방식 : 4WD
스티어링 휠 : 랙&피니언
서스펜션 앞/뒤 : 맥퍼슨 스트러트/멀티링크
브레이크 : 디스크/디스크
타이어 : P235/70R16
연료탱크 용량 :62.5리터
표준 연비 : 8.7km/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