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투스카니 엘리사 TURBO TUNED!
"엔진"
- 선오토 놀러지 점화 케이블
- 텐소 점화 플러그, 왈브로 255 연료펌프
- 가레트 35R 터빈, 우레탄 미미
- 인텍 빅보어 스로틀 바디, 오일 케치 탱크
- 스핀휠 웨스트게이트
"미션"
- 오일쿨러 및 elf 엑설런트 풀테크
"냉각"
- 대용량 라디에이터
- 68 썸머스뎃
- 스핀휠 인터쿨러(450마력 대응)
"전장류"
- 선오토 하이퍼 이나즈마
- 선오토 어스킷
- 리어 베터리용 킷(배터리 트렁크)
- 선오토 HID 6000K
"게이지"
- 아펙시 Boost(기계식)
- 아펙시 배기온
- 블리츠 SBC 부스트 콘트롤러
"브레이크"
- 전륜 : 스탑텍 13인치 디크스 4피스톤
- 후륜 : 11인치 디스크 및 튜닝 패드
- 굿리치 브레이크 호스
- Agip 브레이크 오일
"서스펜션"
- 빌스타인 PSS9 조절식 서스
- 아이바크 스테빌라이져
- 우레탄 부싱
"휠 타이어"
- SSR GT2 화이트 17" 7.5J 옵셋 35
- 215 45 17 요코하마 Neoba 타이어 앞(80%) 뒤(70%)
"바디"
- 뷔르트 수성 언더코팅
- 고광택 및 유리막 코팅
- 문짝 방음
- 바닥 방음
- 트렁크 방음
- 루마 하이테크 썬팅
"흡기 및 배기"
- K7N 오픈필터
- 다나베 80파이 중통 및 머플러(한달)
그 외 다수
오토엘리사 중 최고의 출력과 토크 그리고 안정성을 자랑하는 국내 유일한 차량입니다.
고급스포츠카 못지않은 편리성과 속도가 자랑입니다.
항상 고급휘발류 주유로 관리했으며 일반유 주유로 가능하게 셋팅되어있습니다.
순식간에 260의 속도게이지를 꺽어버리면서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게끔 튜닝했습니다.
거의 승용으로만 사용하여 아직도 쌩쌩합니다.
터보의 계절 가을입니다.
차량을 아시는 분은 분해해서 다시팔아도 훨씬 가격이 더 많이 나오는걸 아실 겁니다.
급 매물이며 방문하시면 시승 및 차량 설명과 함께 차를 잘 아시고 아낄 줄 아시는 분은
가격 네고도 해드리겠습니다. 단언컨데 오토에 이렇게 완벽하게 셋팅된 차량은 국내에 없습니다.
그야말로 투스카니 튜닝의 명품을 만나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