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마력 터보(다이나모 1.8바 170휠마력)
▶ 본 차량의 총튜닝비 1천5백만원
▶ H I H 사 250마력 터보
▶본 차량의 튜닝내역..
- ECU 맵핑
- 흡기,배기
- 하드론패드
- 데피 컨트롤러
- SMA(시명) 써스
- 도어프론트,리어방음
- 디노 ELS 계기판
- 동호회 CV,안테나
- DBA사선 타공드럼
- 아이박 다운스프링
- 매직카 양방향 경보기
- 굿리치 브레이크 호스
- 토마토그릴,익시온눈썹
- 익시온 프론트 립에어뎀
- 아트원콘솔 (냉,온장고)
- 모듈 5.1DOT 블레이크 오일
- 데피게이지(부스트,수온,배기)
- HID 라이트 5500K 안개등 5500K
- H I H사 250마력 터빈/인터쿨러는 순정으로 변환
- 천장엠보씽방음,바닥방음,엔진방음,바닥언더코팅
- HKS 블로오프밸브(CRDI모듈포함으로 경쾌한 사운드)
- 블릿지 부스트 컨트롤러(1.8바 SET.터빈보호로 최고)
- SONY 인데쉬 2단데크(TV,DVD,DMB,DiVX,비디오CD,MP3,MPEG)
- SSR 명품 비스콘티휠(F:7.5J 225 45 18 80% R: 8J 235 40 18 60%)
- 독립앰프 4채널(12인치 우퍼 2WAY) 2채널 (2WAY미드,투잇)
▶본 차량설명..
터빈과 MT와의 만남! 말이 필요없어요. 순정같은 몬스터입니다.
우선 인터쿨러와 인데이크라인 순정으로 돌렸습니다. 순정같은 제원으로 성능는 올리고
연비절약형으로 바꿔습니다. 전보다는 성능은 약 20마력낮추고 연비로 절약형으로 ECU
매핑 셋팅하였습니다. 순정이 1리터당약 12.4킬로 나오며 지금은 11.8킬로 정도나옵니다.
터빈업글에 18인치휠 사용하면서 이정도 연비나오면 좋은 셋팅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성능은 떨어진건 아닙니다. 왠만한 2.0 2.5 3.0 휘발유 차량이랑 400미터 드레그
안떨어져요. ^^ 부스트압는 최대 2.0바 이며 1.8바셋팅 부스트텨지면 시트에 파묻혀요.
프론트범버랑 에어뎀은 약 1개월전에 장착했습니다. 동호회차량으로 차량관리는 철저히
관리했습니다. 좋은분이 인수해같으면 합니다. 가까운분은 오셔서 보시고 시운전해보세요.
▲판매자: 김현태(딜러) ☎ 010-2400-2423(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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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입 방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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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시고 계신 차량을 최고가로 매입해 드립니다.
- 36개월 무보증 할부 및 신용카드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 차량 시승도 가능하며 정비업소에서 차량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 계신 차량과 교환도 가능하며, 대출을 통한 차량구매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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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시 준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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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현금구입시: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2.카드구입시: 신분증,카드,등본 1통,차량보험가입영수증
3.신용할부시: 인감도장,인감증명서 2통,등본 2통,면허증 통장사본(자동이체)
(재산과세증명서,직장의료보험증이 있으실경우 첨부하면 이자가 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