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U 맵핑 + 인터쿨러 업그레이드┃E55 AMG
▶ECU 맵핑,인터쿨러 업그레이드 한 차량입니다.
▶현금/리스 모두 가능한 차량임을 알려드립니다.
▶직수입 차량이며 아주 짧은 실주행거리를 자랑합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알려드립니다. 옵션으로 키레스고, 통풍/히팅시트 장착된 차량입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13,900Km
- 기품있는 블랙컬러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짧은 주행으로 엔진상태 A급
- 깨끗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썬루프.키레스고.통풍/히팅시트 등..
▶명품으로 꼽히는 V8 5.5X 수퍼차저 엔진
E클래스의 스포츠 세단인 E55 AMG는 2002년 10월 세계 무대에 데뷔했고,
특히 AMG가 다듬은 V8 수퍼차저 엔진은 ‘명품’으로 꼽힐 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런 호평 뒤에는 AMG만의 ‘1인 1엔진 전담 시스템’이 있다. 독일 AMG 본사에서 각 엔진마다
전담 엔지니어가 한 명씩 배정되어 엔진 조립의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해 완성도를 높이는 시스템이다.
이렇게 태어난 V8 5.5X 수퍼차저 엔진은 6천100rpm에서 476마력을 내고, 2천650∼4천rpm의
넓은엔진 회전대에서 71.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0→시속 100km 가속은 4.7초, 최고시속은
250km(속도제한장치)다. 뛰어난 성능에도 연비는 6.5km/X로 좋은 편이고, 2005년 이후 적용될 EU4의
배기량 기준을 이미 만족시킨다. 트랜스미션은 스티어링 휠의 버튼만으로 수동변속이 가능한 AMG사의
스피드시프트 5단 AT다.
AMG의 에어매틱 DC 서스펜션은 댐핑과 차고가 도로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고
수동으로도 3단계(스포티, 다이나믹, 노멀)로 조절할 수 있다. 제동은 센소닉 브레이크 컨트롤(SBC)을
AMG 버전에 맞춰 튜닝한 AMG 브레이킹 시스템이 책임진다.
국내에 선보이는 E55 AMG는 E클래스 아방가르드 모델이 베이스다.
겉모습에서는 18인치 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과 사이드 스커트, 듀얼 스포츠 머플러가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풍긴다. 실내는 나파와 누벅 가죽 투톤으로 처리한 스포츠 시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우드그레인 장식이 고급스럽다. 앞좌석 스포츠 시트는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운전자세를 이끌어낸다. 한국형 내비게이션도 기본으로 갖추었다.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시면 성실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판매자 : 김필성 ☎ 011-1731-6366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
▶벤츠 E55 AMG 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Dimension
길이X너비X높이(mm) 4845×1820×1430mm
휠베이스(mm) 2855mm
트레드(mm) 1583/1551mm
무게(kg) 1810kg
승차정원(명) 5
▶Drive train
엔진형식 V8
최고출력(마력/rpm) 476/6100
최대토크(kg•m/rpm) 71.4/2650~4000
굴림방식 뒷바퀴굴림
배기량(cc) 5439
보어×스트로크(mm) 97.0×92.0mm
압축비 -
연료탱크크기(L) -
▶Chassis
스티어링 -
서스펜션 앞/뒤 4링크/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모두 V디스크(ABS, SBC, ESP)
타이어 245/40 ZR18, 265/35 ZR18
▶Transmission
기어비 ①/②/③/
④/⑤/ⓡ/Fin. -
최종감속비 앞/뒤 -
변속기 자동5단
▶Performance
최고시속(km) 250
0→시속 100km 가속(초) 4.7
연비(km/L)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