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람보르기니 가야드로입니다.
▶인증 완료하여 즉시 등록가능합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고마력 500마력(리터당 100마력 엔진은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엔진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 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 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 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 AT(6단)이 눈에띄며, 4WD 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 80%까지 배분율을 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 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 스포츠(sport), 오토(automatic)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절충하여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매물을 보신다면 사진보다 더욱 더 잘 관리된 차량이라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이규성 ☎ 011-333-4458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 ▶차랑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너비×높이 : 4300×1900×1165mm 휠베이스 : 2560mm 트레드 앞/뒤 : 1622/1592mm 무게 : 1430kg 승차정원 : 2명
▶엔진 형식 : V10 DOHC 굴림방식 : 4WD 보어×스트로크 : 82.5×92.8mm 배기량 : 4961cc 압축비 : 11.0 최고출력 : 500마력/7800rpm 최대토크 : 52.0kg·m/4500rpm 연료탱크 크기 : 90ℓ
트랜스미션 형식 : 6단 세미 AT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 2도어 쿠페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 모두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 모두 V디스크(ABS) 타이어 앞/뒤 : 235/35 ZR19, 295/30 ZR19
▶성능 최고시속 : 309k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