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독일형 슈퍼카 아우디 R8 4.2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인 르망24시간 레이스 5회 우승에 빛나는 "아우디 R8 레이싱카"에서 유래한 이름!!
☞ 세금 계산서 전액 발부 가능 합니다!
▶아우토빌트 스포츠카誌 선정 ‘2007 최고의 스포츠카’
▶강조할 사항은..
- F1기어방식
- 최초 수입분 차량
- 4.2 V8 FSI 엔진 탑재
- 뱅앤 울릅슨 오디오시스템
▶‘2007 올해의 스포츠카(SportsCar 2007)’
아우디의 미드쉽 수퍼 스포츠카 R8이 독일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 스포츠카(Autobild SportsCars)誌가 선정한 ‘2007 올해의 스포츠카(SportsCar 2007)’에 뽑혔다.
아우디 R8은 독일 양산차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수퍼 스포츠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아우디의 야심작으로 최고출력 420 마력, 0=>100km/h 4.6초, 최고속도는 301km/h에 이르는 미드십 스포츠카.
▶아우디 R8 모델 소개
프레스티지 다이내믹의 절정을 이룰 아우디 최초의 초고성능 미드십 스포츠카인 아우디 R8은 아우디 기술력이 집합된 최고의 야심작으로써 다이내믹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와 플랫폼을 공유
가야르도에 쓰인 ASF는 아우디의 알루미늄 전용 공장인 네카즐름에서 생산된다. 섀시 분 아니라 비스커스 커플링을 사용하는 네바퀴굴림 시스템도 가야르도와 동일하다. 르망 콰트로처럼 토르센 C 디퍼렌셜을 사용하지 않은 것은 코스트 절감 때문. 토르센을 사용하지 않지만 콰트로라는 이름은 여전히 쓰인다. 따라서 R8은 기본적으로 뒷바퀴굴림. 리어 액슬이 접지를 잃을 때만 프론트 액슬로 파워를 전달한다.
▶420마력의 4.2리터 FSI V8 엔진 탑재
이 엔진은 7,800rpm에서 최고 출력이 나오는 고회전 유닛. 최대 회전수는 8,250rpm에 이른다. 43.8kg.m의 최대 토크는 4,500~6,000rpm 사이에서 일정하게 발휘되지만, 전체 토크의 90%가 3,500~7,600rpm 사이에서 나올 정도로 유연하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절충하여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매물을 보신다면 사진보다 더욱 더 잘 관리된 차량이라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 전장 4370mm
- 전폭 1900mm
- 전고 1250mm
- 휠베이스 2.65m
- 엔진 4200cc FSI
- 마력 420hp
- 토크 43.9kgm
- 제로백 4.3초
- 최고속도 301km/h
- 차체 알루미늄 차체 ASF
-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