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9馬力 파워! 공도최강 6단미션 EVO9 GSR ■■■
공도최강이라 별명이 붙은 랜서에볼루션 9기 GSR(최고급형) 모델을 판매 합니다.
▶랜서애볼루션만의 특징!
- 최고출력 319/6500 마력
- 4륜구동(AWD) 네바퀴 굴림 방식
- 직렬 4기통 DOHC 터보인터쿨러 엔진
- 완성도 높은 마지막 4G63 MIVEC 엔진
- 변속기는 짧은 기어비를 자랑하는 6단 수동방식
- 국내 인증 완료하여 정식번호 등록된 차량입니다. (란에보는 인증 안되기로 유명하죠)
- 미쓰비시 특유의 전자식 가변밸브 시스템 MIVEC으로 중저속토크 향상으로 가속반응은
1~10세대 까지 차량중 최고의 가속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서스펜션은 9기 MR전용설계된 빌스타인 서스폔션 적용으로 랠리출전 경험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튜닝된 서스펜션을 달아 최상의 코너링을 자랑하며, 미쓰비시 고유의 액티브 센터
디퍼런셜(ACD)는 앞뒤 토크배분 속도가 한층 더 빨라졌습니다.
- 네바퀴 브레이크 모두 Brembo 제 4피스톤, 2피스톤 브레이크를 달아 최상의 제동력을 자랑합니다.
▶튜닝내역
- Endless CCX 패드
- 차지스포츠 카본본넷
- Ultra Cabon Speed UnLimiter
- HKS 순정형 Reroaded Air fillter
- Greddy Type-RS 블로오프밸브
- Greddy 프로펙 B Spec2 부스트 콘트롤러
- Neova AD07 235/45/17 (전/후 동일) 타이어으로 교환
- De-Fi 부스트 & 수온 & 타코미터 & 쉬프트 인디게이터 램프 & 게이지 컨트롤러
▶판매자의 한마디..
직수입차 딜러이긴 하지만 위 랜서에볼루션은 제가 직접적으로
아끼고 관리해온 저의 개인차량입니다.
엔진오일은 2,000km마다 Wako's 4CR 15w-50 으로 관리해주었습니다.
기타 AYC오일 앞뒤 디퍼런셜 오일 미션오일 모두 교환해둔 상태 입니다.
일본 경매 USS 5점 획득한 차량으로 현재 란에보중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마지막 4G63엔진의 최종진화 형태인 9기 GSR 입니다. 실례로 새로 08년 출시되는
10기와 비교해도 각종 언론에서 평가하길 9기 GSR이 더뛰어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각종 테스트 영상 보시면 그 증거가 나옵니다.
란에보의 경우 아는사람은 알지만. AYC라는 코너링을 도와주는 전자장비 덕에 우핸들 일본
내수버전이 스펙상 더 뛰어납니다.간단히 말하면 더 옵션이 좋다고 보시면 되며, 아는 사람은
내수버전을 좀더 선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국내 검둥이(검정포스의) 란에보9기 모델은
2대 존재 합니다.
전투력 포스의 검둥 란에보9기의 주인이 저다음 어느분이 되실지 궁금하네요.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차량구입 방법안내
━━━━━━━━━━━━━━━━━━━━━━━━━━━━━━━━━━━━━━━━
- 할부 및 신용카드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 타시고 계신 차량을 최고가로 매입해 드립니다.
- 차량 시승도 가능하며 정비업소에서 차량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 계신 차량과 교환도 가능하며, 대출을 통한 차량구매도 가능합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보디형식, 승차정원 4도어 세단, 4인승
무게 1405kg
엔진 4g63 2.0 터보인터쿨러 MIVEC
최고출력 310마력/6500rpm
최대토크 52.0kg.m/3500rpm
변속기/구동계 수동6단 /앞 엔진 네바퀴굴림(AWD)
타이어 앞/ 뒤 모두 235/45 R17
0→시속 100km 가속 4.3초
연비 9.2km/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