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달레로』튜닝 완료 360 모데나■■■
▶스트라달레 튜닝 된 차량입니다.
▶올점검 소모품교환 완료한 차량입니다.
▶머플러,시트,프런트범퍼립 장착한 차량입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19,000Km
- 섹시한 레드 컬러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짧은 주행으로 엔진상태 A급
- 깨끗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앞TV/네비/듀얼에어백 등..
▶페라리 360 모데나의 주행성능
360 모데나는 0-100km/h 도달 시간이 4.5초에 불과하며 출발 후 22.9초 만에 1km를 주행하는데
이는 이전 모델보다 0.8초 빠른 기록입니다. 특히 분당 회전수 3,000rpm에서도 토크가 30kgㆍm에
달해 중ㆍ저속 시내 주행에서도 뛰어난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페라리 360 모데나 소개
전통적으로 페라리 모델들은 엔진 배기량을 기통수로 나눈 숫자로 이름지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
250' 시리즈의 경우에는 엔진 배기량 3,000cc를 기통 수 12로 나눈 숫자인 250 을 이름에 사용된
것입니다. 하지만 360 모데나는 이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기함 마라넬로에서 사용한 방식으로 이름
지어 졌는데, 배기량 3,600cc를 의미하는 360 에 페라리와 깊은 인연이 있는 지명인 모데나를 합한
이름입니다. 모데나는 창업자 엔초 페라리의 고향이면서 창업 초기 페라리 본사가 위치했던 도시의
이름입니다.
360 모데나는 인기 모델 F355의 후계차로 99년 3월 제네바 오토살롱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F355는
이전 F348에 비해 월등히 향상된 성능과 품질로 당당히 슈퍼카로 대접받은 모델이었는데 새로 등장한
360 모데나는 F355의 메카니즘을 많이 사용하면서도 21세기에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과 최신 기술이
투입 되어 한 차원 높은 페라리로 태어났습니다.
▶알루미늄 차체 및 섀시 구조 적용
360 모데나의 가장 특징적인 요소 중 하나는 이 차가 페라리 차종 중 처음으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모델이라는 점입니다. 섀시, 차체, 서스펜션 등에 알루미늄 재질을 채용, 이전 모델인 F355보다 100
kg(28%)이나 가벼우면서도 오히려 40% 이상 단단해졌습니다. 무게는 가벼워졌지만 전체 용적은 10%
증가해 실내는 넓고 편안해졌으며, 또한 안락한 운전석 뿐 아니라 여유 있는 수납 공간까지 확보,
좌석 뒤쪽에 2개의 골프 가방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이미지가 마음에 드신다면 바로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세요.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판매자: (24시간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너비×높이 : 4477×1922×1214mm
휠베이스 : 2600mm
트레드 앞/뒤 : 1669/1617mm
무게 : 1390kg
승차정원 : 2명
▶엔진
형식 : V8 5밸브
굴림방식 : 미드 십
보어×스트로크 : 85.0×79.0
배기량 : 3586cc
압축비 : 11.0
최고출력 : 400마력/8500rpm
최대토크 : 38.0kg·m/4750rpm
연료공급장치 :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 : 95X
▶트랜스미션
형식 : 수동 6단
최종감속비 : 4.440
기어비 ①/②/③ : 3.290/2.160/1.610 ④/⑤/⑥/R : 1.279/1.030/0.850/-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 2도어 쿠페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 모두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 모두 V디스크(ABS)
타이어 앞 : 215/45 ZR18
뒤 : 275/45 ZR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