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밸런스의 MAZDA SPEED 싱글터보 RX-7
1. 2007년 2월 일본 T-works사에서 신품 엔진공수후 싱글터보킷과 함께 서울 군자MAVEN샵에서 올림. 길들이기 후 압축비 측정결과 8.x 후반대 고르게 기록.
2. 450마력 대응 EXEDY 싱글 클러치세트 - 신품교환후 5000km주행
3. Greedy Trust 500마력대응 대용량 전치형 인터쿨러
4. HKS Super SQV Blow Off Valve
5. Mazdaspeed GTC Spec-A 프론트 범퍼 정품
6. Mazdaspeed 리어 스포일러 정품
7. Cusco Front, Rear Stabilizer 신품장착
8. Enkei AME 18인치 골드 메쉬타입 휠 (프론트 9J Offset 35, 리어 10J Offset 35)
9. Tire - KUMHO EXSTA MX Front 235 40 18, Rear 265 35 18 - 트래드 현재 70%이상
10. Earl's 브레이크 메쉬호스 앞뒤 풀셋
11. 폴라리온 HID System + 필립스 6000k 벌브.
12. Defi BF White Guage 60Φ set
-Water temp
-Boost
-Oil Press
-Oil temp
-Exhust temp
-Fuel Press 총 6종셋.
13. Apecx'i RSM + G센서
14. Blitz Dual SBC Typr-R Boost Controller
15. 엔진과 싱글터보작업후 모든 진공라인과 센서류 전부 풀교환.
16. 제너레이터 신품으로 만들어서 교환
17. OHLINS PCV shock absorber set. - 8000km정도 사용.
18. Best One 경보기.
19. SHINE 터보용 대용량 머플러.
20. 정식 마쯔다 신형 Key
21. Air-Comp Free pulley kit
22. Momo 핸들
23. Mazdaspeed GT concept 블루펄 올도색.
24. Rear Mount 교체
25. Autoexe 17인치 투피스 경량로터 앞,뒤 셋
26. Endless SSS(super street sports)브레이크 패드셋- 70% 이상 남아있음.
27. 앞,뒤 Spirit-R 클리어 휀더시그널 셋.
28. Back Fire System.
29. NGK 플러그케이블킷
30. JL 우퍼셋.
31. 파워어쿠스틱 750W 2채널 엠프 + 550W 2채널 엠프+ 소니 550W 2채널 엠프셋, 트위터&스피커셋,
32. 알파인 9856신품데크
33. 본넷 뎀퍼셋.
34. Spirit-R 17인치 켈리퍼 앞,뒤셋.
35. REDLINE 미션& 데후 오일.
36. MOTUL 300v 15w50 엔진오일. - 3000km마다 교환
37. FEED 카본 사이드스컷.
38. 대용량 베터리+코어 트렁크작업.
39. 방음작업.
40. GREEDY TRUST TD06 Single Turbo Kit.
- TD06 25G Single Turbine
- GREEDY TRUST Wastegate Type-R
- KAZMAAUTO Manifold 프론트파이프
41. APECXi Power FC, Commender, ECU set, 커맨더거치대(유니크제품)
42. SARD 280L 대용량 Fuel Pump
43. GREEDY TRUST Throttlebody piping set
44. HKS Single High Power Flow (100Φ)
45. RE雨宮 AST(Air Separater Tank)
46. MAZDASPEED 신품노킹센서
47. KAZAMAAUTO 토우링크셋
48. RE雨宮 D1스팩 쉬프트노브
49. APECX'I ECV 가변사일렌서(머플러 배기음크기 조정장치)
50. 앞,뒤 블레이드 와이퍼셋.
51. FEED 연료탱크SideWall - 코너링시 퓨얼컷방지용
52. NGK high power silicone cable셋
-----------------------------------------------------------------------
이밖에 기타등등 많이 있는데 나머진 직접만나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연 국내정식번호판 차량이구요 전혀 하자없고 각종검사 완료했습니다.
6년동안 정말 국내 최고의 RX-7으로 만들어 보겠다는 일념하나로 누구보다 애지중지 해왔던 애마라 많이 망설여지네요.
그만큼 차의 히스토리와 모든 내역은 직접 만나서 말씀드리는게 쉬울거 같습니다.
기타 소모품이나 교환품들은 제가 현재에도 가끔 타고있고 바로바로 교환해서 몇가지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교환시기가 된 소모품 교환비용은 당연히 빼드리겠습니다.
2002년도부터 국내 가장큰 프리챌 RX-7클럽에서(현재 네이버로 이동) 활동하였으며 5년째 운영자스탭직을 맏고있습니다. 평생 같이하고자 시간과 돈을 투자해 애지중지해왔지만 사정상 팔아야해서 아쉽지만 저만큼 잘 관리해줄 새주인을 바라게되었습니다.
RX-7클럽에서도 앞으로도 계속 활동할것이며 인수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에 직접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내역이나 관리 성능에선 자신있구요 국내 다른 상태안좋은 값싼 RX-7들과는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덧붙여 RX-7연비가 안좋다 하지만 제차는 싱글터보 맵핑후 순정 트윈터보일때보다 연비가 더 좋아졌으며 슬슬타면 400km이상 충분히 탑니다.
맵핑을 너무 파워에 치우치지않고 밸런스위주로 연비도 좋게끔해서 순정트윈터보와 비교했을시 파워와 연비 두마리토끼를 다 잡았습니다.
코너링을 좋아하고 코너링 머신답게 밸런스위주의 세팅을 하다보니 대구의 REDSUNS샵에서 TRUST TD06 25G터빈으로 350마력 밸런스위주 세팅입니다.
그외에 RX-7관련 부품들 가지고있는거 전부다 같이 드립니다.
당위성있는 가격절충은 충분히 받아드리고 해드립니다. 하지만 저가형 다른 RX-7들과 비교의 말도안되는 가격흥정은 사양합니다.
대충 내역은 위에 나열했으니 자세한건 RX-7을 타고픈 열망과 용기가 있으신분만 직접 만나서 얘기하고자하니 그외의 전화문의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오후4시까진 문자로 그 이후에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