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1호! 북미형 랜서에볼루션X GSR(좌핸들)
국내1호 북미형 랜서에볼루션X GSR 좌핸들버젼 사이트사운드 스포일러 패키지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모델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 상태
- 무주행 신차
- 깔끔한 화이트펄
- 최신형10기 모델
- 국내 1호 북미 좌핸들 버전
▶옵션사항
- Wheel LOCK
- Large Spoiler
- HID Head Light
- 6CD MP3 INDASH
- 10 스피커 + 서브우퍼
- 4기통 MIVEC 터보 엔진
- 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 PUNCH Premium Sound Package
- FAST Entry System (스마트키)
▶렌서에볼루션 모델 소개
- 최고출력 319마력/6500
- 4륜구동(AWD) 네바퀴 굴림 방식
- 직렬 4기통 DOHC 터보인터쿨러 엔진
- 변속기는 짧은 기어비를 자랑하는 6단 수동방식
- 미쓰비시 특유의 전자식 가변밸브 시스템 MIVEC으로 중저속토크 향상으로 가속반응은
1~10세대 까지 차량중 최고의 가속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네바퀴 브레이크 모두 Brembo 제 4피스톤, 2피스톤 브레이크를 달아 최상의 제동력을 자랑합니다.
▶렌서에볼루션은?
GSR 버전은 성능이 뛰어난 신형 6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달고 있습니다.
미쓰비시의 약자를 따르면 TC-SST. ‘트윈 클러치 시퀀셜 스포트시프트 트랜스미션’의 머릿글자를
딴 것입니다.
원리는 폭스바겐-아우디 DSG의 트윈 클러치와 비슷한데, 미쓰비시는 다른 공급업체에게 TC-SST 개발을
맡겼습니다. 노멀, 스포츠, S-스포츠 3개의 모드가 있는데 노멀 모드는 초기가속에서 연비가 제일 뛰어
납니다.
스포츠는 엔진 회전수를 높게 사용하고, 변속응답이 빠른 한편 S-스포츠는 스포츠보다 더 공격적으로
반응합니다. 힘찬 변속이 믿음직하며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렸고, 센터콘솔에 레버가 있으며, 또한
어느 쪽으로도 수동변속이 가능합니다.
완전 자동일 때는 노멀 모드가 최고의 AT처럼 매끄럽게 변속합니다. 한편 S-스포츠는 절묘한 타이밍으로
위엄 있게 기어를 바꿉니다. 마치 운전자의 뇌세포와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정교합니다. 또한 구형은
급가·감속 때 드라이브트레인의 떨림이 있었습니다.
10세대 랜서 에볼루션은 구형보다 일부 예리한 감각은 사라졌지만 기민성, 안락성과 스타일이 고객을
늘릴 것만은 확실합니다. 게다가 골수 에볼루션 팬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습니다. 미쓰비시 기술진
들은 S-AWC의 컴퓨터 조작으로 차의 개성을 극적으로 바꾸었습니다.
이 마법과도 같은 실험과 경량화에서 나온 첨단부품이 어우러져 랜서 에볼루션 신도를 위한 하드코어
버전 미쓰비시 에볼루션 GRS 모델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판매자 : H4K Motors 함상엽 031-625-7448, 010-3772-7448
━━━━━━━━━━━━━━━━━━━━━━━━━━━━━━━━━━━━━━━━
▶구입시 준비서류
━━━━━━━━━━━━━━━━━━━━━━━━━━━━━━━━━━━━━━━━
1.현금구입시 :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2.신용할부시 :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2통,등본 2통,면허증 통장사본(자동이체)
━━━━━━━━━━━━━━━━━━━━━━━━━━━━━━━━━━━━━━━━
▶ 차량제원(본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배기량 1998cc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연료타입 Gasoline
연비 10 km/l
구동방식 AWD
기어 M/T
최고출력 291마력/ 6500 RPM
최대토크 43.0kg.m/ 3500 RPM
차량중량 1540 kg
휠베이스 2650mm
트레드 앞/뒤 1545/1545mm
서스펜션 앞/뒤 스트럿/멀팅링크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브레이크 앞/뒤 모두V디스크
타이어 앞 245/40 R18, 뒤 245/40 R18
전장 4495 mm
전폭 1810 mm
전고 1480 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