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3 셋팅》BBS휠/ABT머플러..골프 GTi
-무사고 운행
-매끈한 검정색
-실주행 78,600KM
-관리상태가 뛰어난 특A급 차량
-동급차량 대비 최상의 상태보장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하고 있는 차량
○본 차량의 튜닝 내역○
- 압트 스테이지3 풀 튜닝!! (칩 , 인터쿨러 , 순정형 K&N 흡기)
- K04 터빈 (12월 초 오바홀 완료!)
- 블로우 밸브 ( 스윙밸브 포함 NFS 신품 장착!)
- 부스터 콘트롤러 , 부스트 게이지
- 타이밍 키트 (워터펌프 포함)
- 클러치 삭스 (동압판 경량 플라이 휠)
- K-스포츠 코일오버 일체형 쇽업쇼바 (36단계 감쇠력 조절가능!)
- ABT 촉매 (매니폴더 ~ 엔드까지 풀~)
- BBS RSM 스페셜 옵셋 (프론트 8J 35 17 , 리어 9J 35 17)
- 삭스 튜닝 로터
- R32 프론트 리어 튜닝 범퍼
- 하부 부싱
- 브레이크 메쉬호수 작업 (5.1)
●4세대 골프 gti 모델소개●
4세대 GTI는 4기통의 파워를 짜내듯이 사용하던 자연흡기 엔진시스템을 버리고
GTI로는 처음으로 터보가 장착된 1.8T 엔진을 얹었습니다.4기통 1.8리터,
20밸브 터보의 150마력이란 출력은 윗급 VR6와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애써 꾹꾹 눌러놓은 느낌입니다.
터보는 저회전부터 4천RPM 중반까지 평탄하게 작동하고, 터보랙도 느껴지지 않을만큼
부드럽습니다. 풀스트로플로 앞바퀴를 휠스핀 시키며, 1.3톤의 차체를 8.5초만에
시속 100KM 에 도달하게 한다. 디튠된 1.8T 엔진은 ECU 엔진 칩 튜닝으로 부스트압을
조절하면 190마력까지 쉽게 올라가며, 여기에 흡배기 튜닝을 더해준다면
200마력은 거뜬이 넘을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튜닝 포텐셜이 높고, GTI로 스포츠 운전을 즐기는 오너들이 많다보니
국내외를 막론하고 150마력의 순정 GTI를 찾는일은
1세대 GTI를 찾는것 만큼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4세대 GTI는 차체가 훨씬 커지고 엔진 출력도 올라갓습니다.
그러나 200마력의 VR6, 네바퀴굴림 240마력의 R32가 등장하면서
150마력/180마력의 GTI의 자리가 위축된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대신 GTI는 탄탄한 하드웨어와
1.8 TURBO 엔진의 무궁무진한 튜닝 잠재력 때문에
입맛에 맞게 튜닝해서 타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느낌이 오신다면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편안한 상담을 약속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