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고.정’ 톡톡튀는 블루펄바디..도요타 MR-S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드립니다.
▶철저한 관리로 정말 깔끔한 상태를 자랑합니다.
▶본 차량 상태
- 무사고주행
- 실주행 76,000Km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시원한 느낌 블루펄 바디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외관
- 경정비는 물론 소모품까지 완벽점검
- 옵션으로 제논/HID램프,CDP,조수석에어백 등.
- 튜닝은 흡기,배기(중통머플러 작업 올작업 )
▶간략한 차량 특징
- 직렬 4기통 DOHC 엔진
- 최고출력 138마력/6400rpm
- 최대토크 17.4kgm/4400rpm
- 최고시속 210km/L,0→시속 100km가속 8초의 성능
- 공인연비 20Km/L
▶미드쉽 방식이란
엔진의 위치가 앞시트 뒷쪽에 자리하고 있는 형식입니다..
이렇게하면 앞뒤 무게배분이 50:50으로 나뉘어져 안정적인 운동성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외국산 고성능 스포츠카들은 거의 미드쉽방식을 사용합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 ×너비 ×높이 3884 X 1694 X 1240 mm
휠베이스 2451mm
트레드 앞/뒤 1481 /1460 mm
무게 976kg
승차정원 2명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DOHC
굴림방식 미진 엔진 뒷바퀴굴림
보어 ×스트로크 79.0 X 91.5 mm
배기량 1794cc
압축비(kg) 10.0:1
최고출력 138마력/6400rpm
최대토크 17.4kgm/4400rpm
연료공급장치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L) 48L
최종감속비 4.3:1
▶보디와섀시
보디형식 2인승 로드스터
스티어링 랙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모두 스트럿
브레이크 앞/뒤 모두 V디스크
타이어 앞/뒤 모두 205/50VR 16
▶성능
최고시속 210km/L
0→시속 100km 가속 8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