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바디킷 장착으로 에어로보다 뛰어난 자세
▶본 차량 업그레이드
- 순정 에어로 머플러
- AUX 호환 파이오니어 데크
- 내부 도어캐치 네짝 모두 교환
- 전조등 및 안개등 HID(순정캘빈)
- 순정 에어로 바디킷(프론트, 리어)
- 순정 18"휠 [인치업으로 코너링시 안정감있음(국내한대분)]
- 운, 조수석 윈도우 유리기어 교환 (고질병이라 잘 나가지않는 신품으로 교환)
- 순정 퍼포먼스킷 리어스포일러(국내 한대분) : 순정 에어로 스포일러보다 조금더 고가
※ 외부킷만 500만원 상당 소요되었습니다.
▶최근 교체내역
- 배터리 교환
- 프론트 디스크로터 교환(30만원)
- 엔진오일 교환(ARAL E 5W30) - (5/22일 교환)
- 프론트, 리어 디스크 패드(라이닝) 교환(30만원)
▶판매자 한마디
서울-대구간 거의 고속도로만 이용을 해서
주행거리가 좀 있습니다만 엔진 및 하체상태는 최상입니다.
오일은 매 4,000Km마다 항상 아집 에불루션 0w30으로만 교환했고
최근 아랄E 0W30로 3회 교환내역 있습니다.
애지중지 관리한 차량으로 현재상태 최상이며 판매 목적으로 최근에 경정비 완료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90만원 상당의 ecu 업그레이드시에는 에어로와 동급성능이 됩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제원(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너비×높이 4635×1760×1465mm
휠베이스 2675mm
트레드 앞/뒤 1506/1506mm
공차중량 1545kg
승차정원 5명
▶엔진
형식 4기통 DOHC 터보
굴림방식 앞바퀴굴림
보어×스트로크 86.0×86.0mm
배기량 1998cc
압축비 5.5
최고출력 175마력/5500rpm
최대토크 27.5kg·m/2500rpm
연료공급장치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 63ℓ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5단
기어비 ①/②/③ 4.575/2.979/1.947 ④/⑤/ⓡ 1.317/1.000/5.024
최종감속비 2.440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4도어 세단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멀티 링크
브레이크 앞/뒤 모두 디스크
타이어 앞/뒤 모두225/45 R17
▶성능
최고시속 230km
0→시속 100km 가속 9.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