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6 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

06년 03월식 5,712 km 가솔린
[만료]

시세 2,300 ~ 3,7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마니아의 심장을 자극하는 GEMBALLA GT500 SC 모델을 판매합니다.


 


▶ 당신의 심장을 두드리는 이름 겜발라 GT500 SC


▶ 국내최초 겜발라 코리아에서 선보입니다.


▶ 겜발라만의 완벽한 셋팅 방식의 500마력 (슈퍼차져) 차량입니다.


▶ 본 차량은 겜발라 독일 본사 및 겜발라 코리아가 인증하는 컴플릿 카 입니다.


▶ 차량보증은 독일본사 및 겜발라 코리아에서 책임지고 있습니다.


▶ 한번도 정식번호판이 발급된적 없는 미등록 차량입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전화를 이용하시거나 겜발라홈페이지(www.gemballa.co.kr)를 방문해 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고 명확한 상담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GEMBALLA GT500SC 제원표
전장x전폭×전고: 4,430 ×1,180 × 1,310  mm
휠 베이스: 2,350  mm
엔진 타입: 수평대향 6기통
총 배기량: 3,600cc
최고 시속: 315(km/h)
0 ->100km: 4.0(sec)
최고 출력: 470hp/  6,500rpm
최대 토크: 53,6kgm/  5,600rpm ~ 6,500rpm


 


▶ GEMBALLA GT500SC 옵션설명 


- 200 cell 촉매


- PSS9 서스펜션


- Sports Cluth Kit


- Brembo Brake System


- 340mm 겜발라 레이싱 핸들
- 레이싱 스테빌라이져 (F/R)
- 겜발라 슈퍼차져 (500마력 대응)
- 겜발라 Full 에어로 파츠 (GT500)


- Porsche Racing Wheel Set & PS2
- 스포츠이그조스트 & 레이싱 매니폴드


 


▶ GEMBALLA GT500SC 상세설명


겜발라코리아에서 전세계 최초로 카레라를 기본으로 한 겜발라 Carrera GT500 SC 입니다.


특히 겜발라 본사에서 우배 겜발라 사장이 직접 인증하고 성능 및 내구성테스트를 통과한 카레라


GT500 개발에 성공하여 국내외시장에 출시 하였습니다.


먼저 기본부터 살펴보면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포르쉐 까레라는 40년이상 6세대에 걸쳐 다듬어진


지구상 가장 완벽한 스포츠카이다 이것은 상상 이상 입니다. 처음부터 고집스런 포르쉐 최고의


스포츠카 만들기 노하우란 여러 부분부터 아주 세세한 부분들까지 발견이 됩니다.



1세대 구모델부터 6세대 신모델까지 전통에 답습은 하되 변화는 수용한다는 포르쉐 철학이 그대로


녹아 이것이 현재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포르쉐에 대해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라고할 수 있다.


우선 차량의 핵심인 엔진부터 살펴보면 리어엔진 6기통 박서엔진이다. 이 레이아웃 1세대와 지금의


6세대까지 숙성과정을 거치면서 엔진파워가 늘어난 것 빼고는 기본레이아웃을 유지하고 있다.


이를 기본으로 겜발라는 기본레이아웃 및 디자인에 충실이 하고 양산차의 단점인 획일적인 디자인을


벗어나 내외장부터 엔진파워까지 풀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차량을 양산하고 있다.


 



Porsche Gemballa GT 500


 


처음 보는 겜발라 까레라 GT500SC의 겉모습은 겜발라의 손을 거치면 기존 포르쉐 디자인에 아쉬웠던


부분을 한단계 업그래이드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신차 개발 때 쓰이는 풍동실험을 적극 도입,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을 양립하도록 고려하여 설계때 꼭 반영하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무조건 다운포스를 발생


시키면 풍절음이 심해지는데 이를 방지하려면 풍동실험으로 에어로파츠를 제작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대신 개발비가 많이 들어 가격이 많이 올라간다는 단점이 있다.


 


먼저 프론트뷰를 살펴보면 예전 포르쉐4세대까지 살아이었던 순정 본넷 엣지를 다시 복원.


카본 케블러 소재로 경량화하고 카본소재 프론트 범퍼는 에어 인테이크 홀을 키워 냉각성능을 원활이


하도록 설계하고 있고 다운포스도 추가로 발생 시킨다. 그리고 순정의 공기흐름을 개선한 케블러 사이드


스커트 다운포스와 엔진룸 냉각, 추가 인터쿨러를 위한 리어윙 등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 모두를 고려하고


있다.


 


그래서 겜발라 카레라 GT500는 일단 겜발라코리아와 APG에서 개발한 로트렉스 기반 수퍼차져, 빌트인


수냉식 인터쿨러, 그리고 19인치 레이싱 알루미늄 휠, 좌우로 포진한 듀얼머플러 이외에 강력한 하체


셋팅으로 인한 25mm 낮아진 지상고 등이 외관상의 차이라면 차이 일 수 있다. 슈퍼차저는 기존의


루트식 슈퍼챠져와 베인식 슈퍼챠져가 있는데 루트식은 구조상 확실하게 공기 컴프레싱이 가능하고


상대적으로 저회전 영역대에 효율이 좋은 편이라서 벤츠 AMG외 다른 메이커의 순정차량 등에서 많이


채택되는 반면 컴팩트하게 설계하기엔 무리가 있고 또 고회전 올라갈수록 챠져 자체가 저항이 되어


흡기온도가 올라가고 이에 따른 루트 자체가 열팽창이 되어 고회전 저항이 생겨 버리는 단점이 있다.


 


다른 방식으로는 베인식 챠져가 있는데 이는 저회전 영역대의 공기 컴프레싱 능력이 좀 떨어지지만 중속


영역대의 반응성이 루트식보다 좋으나 이도 기계식의 단점인 저회전과 고회전 영역대의 소음과 이에 따른


떨어지는 내구성 등 컴프레싱 능력이 한계를 쉽게 드러난다. 이에 로트렉스 슈퍼챠져는 차량별 고유의


성격에 맞춘 12가지 다른 슈펴차져를 준비하고 있고 겜발라의 요구에 맞추어 포르쉐전용 슈퍼차져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는 유체클러치 방식을 써 기계적인 소음과 마찰저항을 줄이고 컴팩트한 크기 비교적 좋은 내구성


 및 소음면 에서 훨씬 유리하고 베인식의 단점인 한계 회전수도 횔씬 높다.


예를 들어 엔진이 1회전하면 차져가 10회전하는 스펙을 가지고 있서서 중속 영역대인 3500RPM정도 에서는


 35000RPM되므로 엄청난 풍량을 가지고 있다고 쉽게 생각하면 되겠다. 다만 챠져 자체가 비싸고 또한 챠져


전용 오일쿨링 시스템이 필요한게 약간의 단점이다.


 


또한 이 엄청난 풍량을 제어 하다간 뜨거워진 흡기온도로 인해 엔진에 치명적인 노킹을 피할 수 없지만


빌트인 바이수냉식 인터쿨러로 이런 흡기온도를 현격하게 낮춘다 여기서 수냉식 인터쿨러란 엔진내부에


엔진라디에이터와 별개로 물로 식혀주는 라디에이터가 설치되는 것으로 엔진룸 공간이 협소한 차들이나


높은 퍼포먼스를 내는 차들이 주로 쓰이지만 냉각라인을 따로 설치해야만 하는 단점이 있다.


 


여기에 리어엔진구조인 카레라에 공랭식 인터쿨러는 부적합하다는 판정을 내려 이는 겜발라코리아와


APG는 흡기매니폴드를 재설계하면서 그안에 수냉식 인터쿨러를 장착 완성차와 다름없는 품질을 유지하고


동시에 높아진 출력에 대응하는 엔진냉각시스템을 반사적으로 얻고 이에 포르쉐 단점인 적은 엔진룸 공간에


높은 인터쿨러성능을 낼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트랜스밋션은 6단M/T구조이고 600마력사양의 클러치 및 댐퍼스프링으로 교체하여 높은출력에 견딜수


있도록 하였고 이에 따른 약간의 높은 조작감을 필요로 한다. 기본부터 훌륭한 포르쉐의 서스펜션구조를


변경하지 않고 단지순정보다 높은 댐핑펙터를 보이는 일체형쇼바로 교체.차고를 25mm를 낮추어 높은


차고와 이로 인해 불안정해 보이는 외관을 개선했으며, 앞뒤 순정보다 20%높은 강성의 스테빌라이져바장착과


스트럿바를 추가장착함으로 인해 롤링 및 피칭을 줄여 더욱 안정된 주행이 가능해졌다. 꽉 들어찬 휠하우징과


낮아진 차체는 고성능 차에 어울리는 강력함과 카리스마를 구현하고 있다.


 


로트렉스 슈퍼챠져로 강력해진 엔진은 0 -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4.0초를 내며 최고 시속도 320Km로


 향상되었다. 늘어난 성능만큼 감속과 정지도 중요하다 이에 겜발라는 브레이크도 대용량으로 교환 브렘보제


전륜380mm8피스톤.후륜320mm4피스톤으로 장비. 높아진 성능에 대응한다.


이외의 장비로는 19인치 겜발라레이싱휠 레이싱주행이 가능한 겜발라로고 스티어링휠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겜발라본사 및 겜발라코리아가 개발한 에어로킷 등의 튜닝파츠들을 계속 적용 확대시킬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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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겜발라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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