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바 287馬力 43토크 - 놓치고 후회하지 마세요[급매]
2006년 6월 7일 출고/등록한 투스카니 2.0 GL 고급형입니다.
순정옵션으로 ABS, 전동썬루프, 자동접이식미러 되어있고 리어램프만 FL2로 바꿨습니다.
전조등 HID 6500K / 순정레드팩가죽시트(열선포함) / 에쿠스혼 / 소니오디오, 파이오니아 인대쉬모니터
터보 및 에어필터, 머플러까지 구조변경완료 했습니다.
▶터보스펙(1년전에 장착한 후 현재 1만2천KM주행)
- TD05-14G
- ITL인젝터
- 마력: 287
- 실리콘 밴드
- 연료리턴라인
- 오일캐치탱크
- 실리콘 호스 셋트
- 토크: 43 (고급유)
- 터보용 메탈 가스켓
- K&N 대용량 에어필터
- 왈보로 255L 연료펌프
- 시스템 연료압력게이지
- 티알 38mm웨스트 게이트
- HKS SQV 블로우 오프 벨브
- 터보용 열가 9 점화플러그
- 수출형 대용량 라지에이터
- 다이노(고급유)맵핑 (그래프보존)
- 모튤엔진오일/모튤 이누겔 냉각수
- 메인택 450마력 대응 스포츠인터쿨러
》배기
- 76파이 중통
- 1번 다운 파이프
- 76파이 개조 스포츠 촉매
- 76파이 대용량 레조네이터 2발
- 매인텍 웨스트게이트 타입 매니폴드
- 76파이 HKS 하이파워 머플러(사일런스 포함)
- 발레오 터보용 디스크, 압력판
》서스펜션 (6개월전 장착 후 6천KM주행)
- 10K, 8K
- 프론트 스트럿바
- 룩손 센터, 리어 보강킷
- 볼트온킷 프론트 휀다 보강킷
- 앞 15mm스페이스, 뒤 20mm스페이스
- 페가수스 일체형 (기성품 아니고 주문제작하였습니다.)
》브레이크 스펙 (3개월전 장착 3천Km주행)
- 얼스브레이크호스
- DOT 4 브레이크액
- 에쿠스 4P 브레이크 캘리퍼, 패드
- 13" DTM 경량 디스크 로터, 13"브라켓
》게이지 스펙
- 피봇 수온 게이지
- 피봇 부스트 게이지
- 피봇 배기온 게이지
- 부스트콘트롤 리모콘 스위치
- 그레디 프로팩 B 전자식 부스트 콘트롤러
▶판매자의 한마디..
FL2 17" 순정휠 끼워져있습니다.
얌전하게 꾸몄습니다. 그리 튀진 않지만 놀라운 파워를 만들어냈습니다.
사고없이 애지중지하며, 자식키우듯이 잘 관리하였습니다. 눈물이 날만큼
팔기가 아깝지만 좋은 분 만나면 좋은 마음으로 양도해볼까 합니다.고급유로만
달렸고 예열, 후열 어기지 않았습니다. 매일 점검하고 순수 차값만 1350만원인데
튜닝비가 차값보다 많습니다.
내구성위주로 터보세팅 되어있고요 밋션오일도 22,000Km때 엔진오일도 21,000Km때
(모튤터보용엔진오일) 갈아놨습니다. 가져가시는 분은 저보다 더 아껴주셨으면 합니다.
구매의향 있으신 분께 가격절충하여 급히 팔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판매자: (언제든 상담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