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사양 360HP supercharger tune
2003년식 북미형 supercharger tune S2000 모델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 상태
- apexi v-afc
- modulo front lip
- hks earth cable
- comtech side lip
- 실주행 44000 Km
- 굿리지 brake line
- 그리디 터보타이머
- comptech x brace
- mugen AP1 muffler
- AP2용 front bumper
- cosco 보강플로어바
- comptech rear tie bar
- comptech lower brace
- comptech swaybar 앞,뒤
- 모터클라세 드라이브샤프트
- tein RA 24단 차고조절식 서스
- volk CE28NF 17인치 s2000 spec
- interior all red 2003년형에만 적용
- 요꼬하마 AD07 네오바 215-45-17 245-40-17
- Defi 타코메타, 수온, 유압 게이지 및 controller
- ats&across 카본 싱글 플레이트 클러치 킷 , flywheel
- 05년에 풍절음때문에 소프탑 및 소프트탑 프레임 교체
- 360마력 사양 vortech supercharger (water intercooler 포함)
▶ 판매자 한마디
제가 병원전공의라 시간이 없어서 연락은 먼저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011-639-2747 문영주
▶혼다 S2000의 성능에 관하여.
리터당 출력면에서 최고봉인 페라리를 능가하는 고성능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차체는
`하이 X본 프레임`을 사용하여 뛰어난 강성을 확보하였고 경량화를 위해 본네트는 알루
미늄이며 고성능 스포츠카에 어울리게 수동을 달고 뒷바퀴 굴림 방식을 단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S2000입니다.
▶0 - 100Km 가속은 ...약 6 초대의 괴력
혼다 S2000은 소형, 경량화된 엔진의 프론트 미드십 탑재와 중량물의 중심배치로 50:50의
무게배분을 이룬 FR 방식 로드스터이며 차체 강성에 불리한 것이 로드스터이지만 섀시 설계에
하이브리드 모노코크 바디와 하이 X본 프레임 개념을 도입, 고강성을 갖춘 차 입니다.
S2000 전용으로 설계된 4기통 2.0 DOHC 엔진은 11.7의 고압축비와 함께 혼다의 상징인
가변밸브 타이밍의 VTEC를 적용, 250마력의 최고출력을 내므로 이는 터보차져 등의
과급장치 없이도 리터당 125마력을 뽑아내는 자연흡기 최고 수준의 출력. 최고 출력은
8300rpm에서 나오며 회전한계는 9000rpm 입니다.
━━━━━━━━━━━━━━━━━━━━━━━━━━━━━━━━━━━━━━━━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길이*너비*높이(mm)
4120*1750*1285mm
휠베이스(mm) 2423mm
트래드 앞/뒤 1471/1509mm
무게(kg) 1284
승차정원(명) 2
엔 진 형식 직렬 4기통 DOHC
굴림방식 뒷바퀴굴림
보어*스트로크(mm) 96.5*86.4
배기량(cc) 1977
압축비 11.0:1
최고출력(마력/rpm) 240/8300
최대토크(kg m/rpm) 21.2/7500
연료공급장치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 509
트랜미스션
형식 수동 6단
기어비①/②/③ 3.130/2.040/1.480 ④/⑤/⑥/ⓡ 1.160/0.970/0.810/-
보디와섀시 보디형식 2도어 컨버터블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뒤 멀티 링크
브레이크 앞/뒤 모두 디스크(ABS)
타이어 앞 205/55R 16
성 능 최고시속(km) 241
0→시속 100km가속(초) 6.17
시가지 주행연비(km/l)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