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4 셋팅》핵사 리맵핑/Milltek 머플러 튜닝
- 2008년 6월 14일 NFS 헥사 ECU 고급유 리맵핑 작업 완료!
- 무사고
- 고진 모터스 정식 수입
▶Performance
-. KUK'S 1.8T turbo upgrade pakage stage 4
-. NFS 헥사 실차 고급유 맵핑 (다이나모 휠마력 218.19 & 맥스 토크 27.31)
-. TD04 볼베어링 터빈 (엑츄에이터 타입)
-. 400마력 대응 인터쿨러
-. 대용량 연료 펌프
-. 대용량 연료 인젝터
-. 대용량 Airflow sensor
-. 터보테크 블로우 오프 밸브 디버터로 개조
-. Piper-cross Viper Open Air Filter
-. ECS Tuning Ultimate Timing Belt kit (90,000에 교환)
-. ECS Lightweight Crank Pulley
▶Suspension & Chassis
-. ABT Coilover
-. Heavy Duty OEM Style Control Arm Bushing Set
-. ECS Wheel Hop Eliminator Kit
▶Exaust System
-. Milltek Sports Twin Exaust (R32 스타일 트윈)
-. Milltek soprts Resonator
-. KUK's S'ST. Downpipe 2.5
▶Exterior
-. Angel-Eye Headlight set
-. ABT Rear spoiler
-. Foliatec Bullet Antenna
-. 리어 LED 데루등
▶Interor
-. TT pedal set + FootRest
-. VW R-Line Shiftknob
●4세대 골프 GTi 모델소개●
4세대 GTI는 4기통의 파워를 짜내듯이 사용하던 자연흡기 엔진시스템을 버리고
GTI로는 처음으로 터보가 장착된 1.8T 엔진을 얹었습니다.4기통 1.8리터,
20밸브 터보의 150마력이란 출력은 윗급 VR6와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애써 꾹꾹 눌러놓은 느낌입니다.
터보는 저회전부터 4천RPM 중반까지 평탄하게 작동하고, 터보랙도 느껴지지 않을만큼
부드럽습니다. 풀스트로플로 앞바퀴를 휠스핀 시키며, 1.3톤의 차체를 8.5초만에
시속 100KM 에 도달하게 한다. 디튠된 1.8T 엔진은 ECU 엔진 칩 튜닝으로 부스트압을
조절하면 190마력까지 쉽게 올라가며, 여기에 흡배기 튜닝을 더해준다면
200마력은 거뜬이 넘을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튜닝 포텐셜이 높고, GTI로 스포츠 운전을 즐기는 오너들이 많다보니
국내외를 막론하고 150마력의 순정 GTI를 찾는일은
1세대 GTI를 찾는것 만큼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4세대 GTI는 차체가 훨씬 커지고 엔진 출력도 올라갓습니다.
그러나 200마력의 VR6, 네바퀴굴림 240마력의 R32가 등장하면서
150마력/180마력의 GTI의 자리가 위축된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대신 GTI는 탄탄한 하드웨어와
1.8 TURBO 엔진의 무궁무진한 튜닝 잠재력 때문에
입맛에 맞게 튜닝해서 타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전차주분의 아낌없는 투자와 사랑을 받았던 "골프" 입니다.
리맵핑으로 다시금 강력하고도 즐거운 장난감으로 셋팅을 하였습니다.
4세대 골프들은 뒷태가 조금 안습인듯 하지만..
신형 LED 뒷데루등을 신품으로 주문.. 장착 하여 보다 날카로운 뒷태를 자랑 합니다.
편안한 상담을 약속 합니다. 전화주세요..!! ^^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 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자: 윤억준(딜러) ☎ 010 - 3303 - 3696 (편안한 상담을 약속 합니다. 전화주세요)
━━━━━━━━━━━━━━━━━━━━━━━━━━━━━━━━━━━━━━━━
▶차량 제원
━━━━━━━━━━━━━━━━━━━━━━━━━━━━━━━━━━━━━━━━
-전장/전폭/전고(mm) 4149/1735/1439
-휠 베이스 2511
-휠 사이즈 6.5JX16 알로이 휠
-타이어 규격 205/55 R16
-연료 탱크 용량 (ℓ) 55
-S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엔진 형식 직렬4기통 DOHC
-배기량(ℓ/cc) 1781
-최고출력(bhp/rpm) 150/5700
-최대 토오크(N.m/rpm) 210/1750
-압축비 9.5 : 1
-연료장치 전자식 연료분사
-배출가스 제어장치 촉매정화장치,
산소센서 촉매정화장치,산소센서
-변속기 5단 수동
-발전기 70/280 (60)
-E중량 (kg)
-공차중량 1203
-차량 총 중량 1730
-허용 축 하중 (전/후) 920/880
-허용 지붕 하중 75
-최고속도 (km/h)
-수동 변속기 216
-가속 성능 (초) 0-80/0-100 km/h
-수동변속기
-6.0/8.5
-자동변속기
-7.9/11.7
-연료 소모율(km/1ℓ)
-93/116/EC규정 수동변속기
-시가지 9.4
-교외16.4
-종합 12.8